만4세 1년 관찰일지 및 1학기,2학기 총평 20명 40Pag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20 / 2023.12.20
- 4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4세 1년 관찰일지 및 1학기,2학기 총평 20명 40Page 분량입니다.
일상,놀이영역으로 구분하여 꼼꼼하게 작성한 관찰일지이니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본문내용
-
일상생활
등원 후 신발을 정리하고 가방을 메고 그대로 서있다. OO가 사물함으로 가서 가방을 벗고 정리하는 동안에도 가방을 멘 채 그대로 서있다. OO가 가방을 벗으라고 이야기 하자 가방을 벗는다. 사물함에 가방을 넣고 놀이하려 간다. OO가 수첩에 도장을 찍으라고 하자 다시 돌아온다
놀이활동
종이상자에 파랑색 색종이를 붙이고 가운데를 가위로 오려 문을 열고 닫을 수 있게 만든다. 색종이 위에 색연필로 창문을 그리고 지붕에는 공룡을 그린다. 교사가 “OO야 뭐 만드는 거야?” 라고 하니 “장난감 가게에요. 여기에는 자동차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장난감이 다 있어요.” 라고 한다.
일상생활
코딩수업을 하다가 친구 꿀벌과 부딪혀서 바퀴가 엉퀴어 움직이지 않자, “OO가 조금만 뒤로 가줘 내 꿀벌이 조금 움직일 수 있게 도와줘” 라고 말하자 OO가 꿀벌을 뒤로 조종하며 비켜주었다.
놀이활동
자유선택놀이활동 시간에 언어영역에서 혼자서 놀이를 하다가, 교사와 활동지활동을 하고있는 OO에게 다가와 OO가 끝날때까지 기다리며 “끝나고 같이 놀자”면서 기다린다. 교사가 “OO야,혼자서 놀이 할 수도 있는거고, 다른친구와도 놀이할 수 있는거야” 하고 이야기해주자, 다시 언어영역으로가 혼자 칠판에 그림을 그리고 글씨를 쓰며 놀이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0세 부모상담일지]만0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5명 분량)
- [부모교육] 정리정돈 하지 못하는 아이
- 배론 한국사의이해 A+
- [의상] 한국 중국 일본의 전통 의복 디자인에 대한 비교
- [아동생활지도] 기본생활습관 지도 -식사지도, 배변지도, 수면지도, 청결지도, 안전지도
- 다중 지능 학습과 수업 다중지능이론 전통적인 지능이론 다중지능 이론 지능의 8
- [유아언어교육수업지도안] 동화 `구름빵`을 읽고 `이름 빵` 만들기
- [교육학] 만3세 언어지도 모의수업 활동계획안-어떤 동물일까요
- 아동복지의 필요성에 대한 구체적인 견해와 우리나라 아동복지 서비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17-19세기 동아시아 삼국의 사회의 짜임새를 비교하여 서술하고, 이와 같은 차이가 이후 근대적 경제성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