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3명 9월~2월 2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28 / 2023.10.28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5세 3명 9월~2월 2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관찰하였고
2학기 종합발달평가 첨부하였습니다.
본문내용
글자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겨울용품 그림 자료와 글자 카드를 보고 읽고 말하는 모습이었다. OO는 친구와 협동하여 놀이를 할 수 있으며 함께 놀이하는 것을 즐긴다. 고마운 마음을 적절한 언어와 행동으로 표현하며 친사회적인 동이 나타난다. OO는 사물을 살펴보고, 관찰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며 눈의 다양한 모양을 관찰하고 새롭게 알게 된 것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5세반 1년 (3월-다음해 2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 만5세 OOO 관찰일지 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9월 1일 ~ 2월 28일영역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오후 간식을 먹은 후 졸리다고 이야기 하며 책상에 앉아 있다가 꾸벅꾸벅 졸고 있는다. 매트에 눕혀서 편하게 잘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고 10분 정도 다자가 일어난다.신체운동교실에서 만든 종이비행기를 가지고, 손으로 비행기를 잡고 팔을 앞으로 움직이면서 비행기를 던진다. 비행기가 앞으로 날아가자 “와!!”라고 말한다. 떨어진

  • 만5세 1년 유아 관찰일지 5명 10페이지 (2022년 3월~2023년 2월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 2학기 발달평가OO는 함께 놀이를 하고 싶은 친구에게 놀이를 하자고 이야기 할 수 있다. 그리고 넓은 활동지에 가을의 모습을 꾸며볼 것을 제안하였고 대부분의 그림들이 한쪽 구석으로 몰려있으며 아주 작게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다. OO는 우리나라의 지명과 문화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교구활동을 하는 모습이었다. 지명의 이름을 이야기하면서 태극기를 꽂고 게임 방법을 잘 이해하며 게임을 할 수 있었다.만5세 OOO 관찰일지관 찰 기 간2022년 9월 1

  • 만5세 1년 발달평가 및 관찰일지 (평가제 발달평가,관찰일지/36Page)
  • 만5세 1년 발달평가 및 관찰일지 만5세 유아반 관찰일지반명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1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두손을 모으고 바르게 인사하며 예의가 바르고 등원해서 스스로 수첩과 사물함을 정리할 수 있으며 배식하고 식사가 끝난 후 스스로 정리할수 있다. 손을 씻을때 소매를 걷어 올리거나 옷을 바르게 입는 등 스스로 할 수 있으며 점심시간에도 편식하지 않고 천천히 식사한다.신체운동OO는 로봇 게임을

  • 만5세 놀이와일상 관찰일지 40페이지 (1,2학기 발달평가 포함 관찰일지)
  • 만5세 놀이와일상 관찰일지 (1,2학기 발달평가 포함 관찰일지)만5세반 관찰일지 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일상생활OO가 OO이의 얼굴을 보며 특별한 점을 찾으려 한다. 너 웃을 대 눈이 엄청 작아~ 라고 하며 OO이의작은 눈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놀이활동OO가 교사와 함께 색종이로 장갑접기를 하기로 하였다. 교사가 건네어준 전개도를 보고 OO가 대문접기를 먼저 시작하고서는 “선생님 이제

  • 만4세 1년 (3월-2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310페이지
  • 관찰한다. 관찰종이를 꺼내 색연필로 당근을 살펴보며 그린다.1학기 평가 및 해석OO는 제자리에서 몸을 다양하게 움직이며, 걷기와 뛰기의 다양한 이동운동을 하였다. 다양한 음식에 흥미를 가지지만 선호하는 음식을 먼저 섭취하려고 하기에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지도해야겠다. 그리고 언어활동에 많은 관심 갖고 참여하며 단어의 이름을 암기한 후 써보는 시간에 교사가 말하는 단어를 생각한 후 발음대로 잘 쓰며 언어발달이 증진된 모습을 볼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