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평가 2학기 만 5세 19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18 / 2023.10.18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학기발달 평가 입니다
본문내용


신체건강운동
신체활동에 매우 적극적이며 아주 즐겁게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편식을 하던 학기초에 비해 지금은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하며 바른자세로 식사한다. 원 생활에서 안전을 위해 지켜야 할 규칙이나 질서를 잘 지키며 생활하고 놀이활동 후 스스로 정리정돈을 하는 습관이 좀 더 필요하다.
의사소통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회상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다양한 단어로 문장으로 말할 수 있다. 스스로 받침이 없는 간단한 글자는 쓸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야 니 너 라고 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친구의 이름을 말하고 불러볼 수 있도록 격려가 필요하다.
사회관계
놀이할 때 배려하고 양보하고 순서를 지키며 사이좋게 놀이한다. 어떤 상황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에도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종종 또래들과 놀이 시 속상한 일이 생기면 혼자 구석으로 가서 울거나 말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속상한 일이 생기면 친구들에게 확실하게 감정표현을 하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예술경험
재활용품을 이용한 창의적인 미술 활동을 하고 악기 연주에 흥미를 보이면서 노래 부르기와 악기 연주가 활발하게 이루어진다. 노래를 부르면서 악기를 연주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리듬을 맞추면서 함께 연주하는 합주 놀이도 즐겨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자연탐구
활동의 규칙과 패턴을 잘 이해하며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호기심이 많으며 물체의 특성과 변화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탐색해 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게임의 규칙과 순서를 잘 이해하고 활동하며 일상속에서 간단한 도구를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할 줄 알고 도구의 쓰임새에 대해 이해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준별 교육과정 편성·운영 자료
  • 평가 : 학생 개개인의 상이한 성취 수준을 고려하는 평가를 실시한다.3) 과학과가) 내용 제시 방법 : 단원별로 기본 과정과 심화 과정의 내용 제시심화 과정은 기본 과정의 학습에 대한 성취도가 우수한 학생에게 제시되며, 만들기, 관찰하기, 비교하기, 실험하기 등과 같이 학생들이 실험과 탐구 활동을 해 볼 수 있는 내용으로 제시하고 있다. 나) 학습 방법 : 기본과정의 학습이 끝난 후, 기본과정의 학습에 대한 학생의 성취 수준에 따라 심화.보충 학

  • [법학] 기러기아빠와 교육제도 개선을 위한제도
  • 만 드러나게 마련이다. 학교에 변변한 도서관 하나 없고 교사들의 업무가 과중한 상황에서 열린 수업이나 수행 평가를 실시한다고 해도 그 제도의 장점이 드러날 수는 없다.(3). 사교육비 증가 문제의 실태사교육 또는 과외교육은 원래 서양 교육에서 개인교사에 의한 교육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용되어 왔으나 그 의미는 매우 다양하게 규정되고 있다. (4). 우리의 학교 교육이 바로 설 수 있는 대책우리의 교육을 살리기 위해서는 먼저 학교 교육을 제

  • 14만3~5세 2학기 발달평가21
  • 담임원장2학기 발달평가 반이름000생년월일만 4~5세관련영역발달내용건강 일상생활정리 시간이 되자 정리 음악을 듣고 정리해야 함을 인지하고 정리한다. 정리를 할 때 크기에 맞춰서 꼼꼼하게 정리하는 모습을 보인다. 친구와 함께 협동해서 정리를 하고 다 한 모습에 서로 뿌듯해한다.신체운동여러 가지 기구를 이용한 신체활동을 할 수 있는 모습을 보인다. 걷기 보다 뛰어 달리기를 매우 좋아하고 신체적인 움직임에 굉장한 활발하다. 덕분

  • 유아발달평가 2학기 만 5세 25명
  • 유아 2학기 발달평가담임원장반이름000생년월일년 월 일 (만 5세)관련영역발달내용신체건강운동자신이 먹을 수 있을 만큼 식사양을 조절하여 배식 받고 남기지 않고 모든 음식을 골고루 잘 먹습니다. 나의 물건과 주변 정리를 잘 정리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어린이집에서 배우는 안전교육 내용을 잘 인지하는 모습을 보이며 일상 속에서 안전하게 놀이합니다. 놀이 기구나 시설을 안전하게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합니다. 놀이도

  • 2학기 발달평가 만 5세 7명
  • 2학기 유아 발달평가 (만5세)담임원장 이름성별*생년월일년 월 일 관련영역관찰내용신체건강 운동・신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제자리에서 점프하는 비이동 운동에 두각을 보인다.질병을 예방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하며 식사 전 손을 씻어 자신의 몸을 깨끗이 한다.나물 먹는 것에 어려움을 보였으나 한 번 맛본 후 음식의 맛을 알고 몸에 좋은 음식에 관심을 가진다.의사소통・주어진 단어를 상대방에게 문장으로 설명할 수 있다.상대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