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과학고등학교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경기북과학고등학교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지원자의 관심 분야 와 관련지어 구체적으로 쓰시오 중학교 재학 중 수학, 과학, 정보 분야에서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한 활동을 아래 표에 적고, 자신의 열정, 탐구력 및 창의적 문제해결력 등이 잘 드러나도록 구체적으로 서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7.14 / 2023.07.1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이 자기소개서는 경기북과학고등학교에 지원하는 학생의 강렬한 열정과 선명한 목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특히 인공지능의 발전에 기여하고, '대규모 언어 모델의 텍스트 생성 능력 향상을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에 대한 연구에 깊은 투자와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목표는 선별된 관련 경험과 함께 명확하게 제시되어, 이 학생의 학문적 열정과 진정성을 잘 보여줍니다.
★ 이 경기북과학고등학교 자기소개서는 학생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은 중요한 교훈과 경험을 강조합니다. 다양한 학교 활동을 통해 배려와 협력의 중요성을 체감하였고, 이러한 가치를 강조하며 자신의 성장 과정을 세심하게 그려냈습니다.
★ 또한 경기북과학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교육과 연구 기회를 통해 인공지능 분야의 전문성을 키울 수 있음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이 자기소개서는 학생이 이 학교의 교육 철학과 연구 환경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이를 통해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이 자기소개서는 학생의 열정, 목표, 경험, 그리고 커뮤니티에 대한 이해를 통해 학생의 개인적인 성장과 경기북과학고등학교에 기여할 준비가 되어있음을 강조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이 이 학교에서의 학습 경험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그 성장을 통해 학교와 더 넓은 사회에 기여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목차
경기북과학고등학교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1. 경기북과학고등학교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지원자의 관심 분야(수학, 물리,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정보)와 관련지어 구체적으로 쓰시오. (띄어쓰기 포함, 500자 이내)

2. 중학교 재학 중 수학, 과학, 정보 분야에서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한 활동을 아래 표에 적고, 자신의 열정, 탐구력 및 창의적 문제해결력 등이 잘 드러나도록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띄어쓰기 포함, 각 활동별 500자 이내)

3. 중학교 재학중 배려,협력,갈등관리와 관련하여 실천한 사례를 들고,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시오. (띄어쓰기 포함, 500자 이내)
본문내용
경기북과학고등학교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1. 경기북과학고등학교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지원자의 관심 분야(수학, 물리,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정보)와 관련지어 구체적으로 쓰시오. (띄어쓰기 포함, 500자 이내)

제 꿈은 인공 지능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대규모 언어 모델의 텍스트 생성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에 대한 연구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는

...<중략>

2. 중학교 재학 중 수학, 과학, 정보 분야에서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한 활동을 아래 표에 적고, 자신의 열정, 탐구력 및 창의적 문제해결력 등이 잘 드러나도록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띄어쓰기 포함, 각 활동별 500자 이내)

모둠에서는 처음 알고리즘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알고리즘이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토론하였습니다. 이런 토론을 통해, 알고리즘이란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일련의 명령들의 집합이라는

...<중략>

3. 중학교 재학중 배려,협력,갈등관리와 관련하여 실천한 사례를 들고,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시오. (띄어쓰기 포함, 500자 이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실업계 고등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체제 개선에 관한 연구
  • 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10년 동안 모든 학생들이 공통으로 배우도록 편성된 교양과목5. 연구의 제한이 연구는 이론실습 통합 교과의 운영에 있어 여러 가지 어려운 점이 예상되는 공업계를 중심으로 농업계와 상업계를 제한하여 연구하였다. 수산해운계와 가정실업계는 이론실습 통합교과 운영에 있어 별로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하여 제외하였다.Ⅱ. 이론적 배경오늘날 선진 각국에서는 교육 개혁을 통한 국가 경쟁력 강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표현으로 진술하여 그 목표에서 구체적인 교육방법을 시사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교육내용은 교육의 과정에 있어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위치에 있다. 따라서 우선 교육내용은 교육목표와 일관성을 가져야 한다. 또한 내용을 선정하고 조직하는데 있어,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경험을 가져다 주기 위해서 어떤 내용이 가장 적당한가하는 교육내용을 선정하고 조직하는 일은 가설의 성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므로 고도의 행동과학적 타당성을 지녀

  • 특별활동.재량활동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 활동과 재량활동이 학교 교육과정 속에서 그 본연의 위상을 정립하고 정상적으로 운영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2000. 1목 차Ⅰ. 특별활동 교육과정의 이해 31. 특별활동 교육과정 개정의 배경 3가. 개정의 기본 방향 4나. 개정의 중점 72. 외국의 특별활동 운영 113. 특별활동의 의의와 성격 16가. 특별활동의 의의 16나. 특별활동의 성격 174. 특별활동의 목표 19가. 목표체계 20나. 영역별 구체적 목표 215. 특별활동의 내용 22가. 내용

  • [교육심리학] 집단따돌림의 문제점 및 발전방향
  • 표)Ⅰ. 서 론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청소년기는 아동기에서 성인기에 이르는 과도기이며, 신체적으로도 급격하게 성장할 뿐 아니라 심리적, 사회적 성장도 함께 하는 시기로써, 큰 변화가 있는 만큼 정서적으로도 상당히 불안전한 상태에 놓이게 된다. 청소년기의 경험은 인생 전체에 영향을 미칠 만큼 이 시기의 작은 사건이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수도 있을 정도로 인생의 시기 중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오늘날 현대 산업사회는 과거 전통사회처

  • [교육론] 영재교육의 실제
  • 와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영재교육연구원은 연구 개발 업무와 영재교육 현장에서 영재교육을 실시하는 데 필요한 판별, 교육기관의 선정, 평가 작업, 영재교육담당 교원의 연수 업무에 국한되지 않고 영재교육 연구학교의 지도 등 전반적으로 영재교육의 시행을 지원하는 곳이다.대학전문분야 고등교육기관고등학교영재학교 정부 주도 운영전문분야로 특화초등중등고등영재학급각급학교에서 운영방과후/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