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판된 교재들은 현실 세계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현실을 제대로 반영한 읽기 텍스트를 교재에 싣는다면 어떤 내용을 담을 것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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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제1장 서론
리포트의 주제처럼 현재 출판된 교재들은 다양하지만 그 내용 면에 있어서 학습자의 요구를 충족해주지 못하는 부분도 있다고 본다. 새로운 교재들도 많이 나오기는 하였지만, 그보다 급변하는 것은, 외국인 학습자의 유형과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만큼의 새로운 변화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기출판된 교재들의 유형을 살펴보고 현실적인 부분들을 반영하여 읽기 텍스트를 교재에 싣는다면 어떤 내용을 담을 것인가? 에 대해 기술하고자 한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박영순(2004),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론, 윌인.
시가영(2014), 한국어 교재읽기 텍스트 유형분석.
이미지,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재론 교안, 진흥원격평생교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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