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는 것이 인간이다 다니엘 핑크 독후감-
파는 것이 인간이다 는 다니엘 핑크가 쓴 책으로 마케팅 분야의 고전이라 불‘ ’ ,
리는 책이다 저자는 현대 사회에서는 파는 것이 곧 인간이라고 말한다 즉 판. . ,
매 행위 자체가 인간 본연의 욕구이며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들은 다양한 ,
방법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
서 보면 오늘날에는 물건을 만드는 제조업보다 제품을 어떻게 팔 것인가를 고
민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훨씬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된다 따라서 어떤 사업을 .
하든 고객 만족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시장 조사를 해야 하며,
여기서 나온 결과를 토대로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또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
위한 광고나 홍보 활동 역시 필수적이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이나 소셜 미디어 .
시대에도 여전히 입소문 효과는 강력하므로 적절한 타이밍에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하여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원래부터 무언가를 사고 파는 행위를 좋아하지 않았다 특히 돈을 주고 .
사는 걸 싫어했다 왜냐하면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께 받은 용돈으로는 맛있는 .
음식을 사 먹을 수도 없었고 갖고 싶은 장난감을 살 수도 없었기 때문이다, .
물론 요즘엔 경제 관념이 생겨서 그런지는 몰라도 필요한 물건이라면 얼마든
것이다. 이는 일반적 인간의 경험과 본질적 능력이다. 적극적인 감성은 인간을 더 나은 삶과 학습을 하는데 도와주고, 부정적 감성은 인간의 삶, 학습, 건강에 영향을 끼치게 된다.- 이 시대의 주인공 감성마케팅 예로부터 마케팅의 변화를 리드하는 기업에게는 성공이 보장되었고, 그 변화를 읽지 못한다거나 따라 가지 못하는 기업은 오래 살아남을 수가 없었다. 그러나 더욱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마케팅의 변화 속도가 점점 더 빨라지고
것이다.그 속에서 내가 쌓아나가야할 역량 중 중요한 것은 업무와 직접적인 능력인 세일즈 능력, 문제 해결 능력이라고 생각한다.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사원이기 때문에 많은 도전 상황에 부딪히게 될 것이고 이것을 효율적으로 극복하는 훈련을 할 수 있을 것이다.이 때의 자기개발에 대한 투자는 내 업무와 관련된 지식을 책과 선배사원들로부터 열심히 배우고, 여러 사람들과 좋은 인간관계를 가져가는 것이 될 것이다.그리고 그 3년 동안 그 이후
후회의 재발견저자:다니엘핑크-목차-머리말줄거리독후감-머리말-우리는 후회 없이 살고 싶고 때로는 후회하지 않는다고 자랑스럽게 주장하지만 인간은 죽을 수밖에 없기에 이는 실제로 가능하지 않다 제임스 볼드윈 우리가 후회라고 부르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 후회는 매우 쉽게 인식할 수 있는 감정이면서도 놀라울 정도로 정의하기 어렵다 과학자 신학자 시인 의사들이 모두 후회를 정의하려고 시도한 바 있다 심리치료사들은 바라던 바와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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