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유아 관찰기록 13명 3월 ~5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02 / 2023.02.02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어린이집 만3세 관찰일지 3월 5월 13명
- 본문내용
-
기본생활
3/
점심시간 밥을 먹으며 바르게 앉지 않고 삐딱하게 앉아 먹다가 밥과 국을 다 흘리고 먹어“바르게 앉아먹도록”하고 이야기를 하고 주의를 주자 씨익 웃으며 잠시 바르게 앉아 있다가 다시 친구를 바라보며 장난을 쳐 다시 한번 주의주고 이야기를 하자 다시 바르게 앉는다.
줄을 서서 손을 씻으려고 물을 틀어 손에 물을 묻히고 비누를 짠다. 비누가 잘 나오지 않자 “선생님 비누가 잘 안나와요” 하고 말한다. 비누를 새걸로 바꿔주자 한번 누르더니 “와 잘나와”하며 손을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는다. 비누를 제자리에 예쁘게 정리하고 수건을 바르게 놓아둔다.
신체운동
5/
봄바람을 표현해 보는 놀이를 하였다. 비발디 사계 음원을 들으며 살랑살랑 바람을 흉내내며 풍선을 가지고 놀이하는데 00이는 풍선으로 장난만 치고 친구들의 것도 빼앗으며 놀이해 친구의 것은 빼앗지 않도록 하고 나서야 즐겁게 놀이를 한다.
양손으로 수건을 잡고 양손을 위로 올린다. 왼쪽 오른쪽 왔다 갔다 하며 몸을 푼다. 친구에게 “야 니가 이거 잡아봐봐”하며 잡게 한 후 사이로 한 바퀴 돌아 나온다. “이거 우리 엄마가 잘해”하며 친구에게도 해보라고 권유한다. “수건으로 줄넘기도 해볼까” 하며 뛰려고 하는데 “아 너무 짧아”하며 다리를 구부렸다가 펴기를 하며 점프를 하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음성장애 지도를 위한 기법 중 심리적 접근법과 생리학적 접근법을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학사학위졸업논문]셰익스피어의 ` 햄릿` 연구
- 2022년 만2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 자폐성 장애아동의 초기 의사소통 발달 및 언어발달의 특성과 의사소통 증진을 위한 환경 마련 방안을 서술하시오
- [교육심리] 제6장 학습자의 다양성 요약
- [교육심리] 학습자의 다양성
- [심리학] 심리학 요약 정리(동기와 정서)
- 특수아부모교육론_특수아(장애아) 부모의 심리적 특성 중 방어적인 반응에 대해 설명하고, 이 중 특수아(장애아) 부모에게 가장 힘든 단계는 어느 단계인지 사례를 제시하고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황금비
- 만1세 5월 1-5주 보육일지 - 간소화 주간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