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놀이활동복주머니에 붙일 ‘복’글자에 다양한 색상의 사인펜으로 글자를 꾸며서 복주머니에 붙이고, 복 글자를 오리고 남은 종이에 사람을 그려서 “선생님이에요” 라고 말하며 교사에게 건네주었다. 미술영역에 놓인 색종이에 그림을 그리고 종이접기를 하여 공중에 날리며 놀이하는 모습도 보였다. 1월일상생활선생님이 “어떤 친구에게 주스를 선물해주고 싶니?”라고 물어보자 “OO요”라고 대답한다. OO에게 “내가 주스 만들어줄게”라
일상생활낮잠시간 OO는 귀가준비를 하고 자리에 앉아있다. 그리고는 교사에게 “쉬 조금만하고 올게요” 라고 이야기를 한다. 화장실을 다녀온 후 다시 교사에게 “한번만 더 쉬하고 올게요” 라고 이야기를 하며 또 화장실을 간다.8월놀이활동색종이를 꺼내 접던 OO는 교사에게 가져와 “선생님 내가 부채 만들었어요! 이렇게 앞으로 뒤로 한 번씩 접으면 돼요! 아~ 시원하다.”라고 말하며 부채질을 한다발달종합평가치카치카의 의미를 알고 놀
만4세 1년 관찰일지- 관찰내용 및 총평가- 놀이활동,일상생활 영역1학기 관찰일지월구분관찰내용 (OO 어린이)3월일상생활주말 지낸 이야기 활동을 한다. 손을 든 OO는 앞에 나오자마자 인사를 한다. “어제 일요일에 놀이터 갔어요. 거기서 OO, OO이 만났어요.”라고 말하며 크게 웃는다. 교사가 놀이터에서 무엇을 했는지 물어보자 “미끄럼틀 타고 좀비 유령 놀이 했어요. 너무 신났어요.”라고 말한다.4월일상생활교사가 끝말잇기에 대해 이야기
만5세 (7세) 1년 관찰일지일상생활/놀이활동 영역1학기 관찰일지월구분관찰내용 (OO 어린이)3월일상생활책꽂이에서 그림책을 꺼낸 OO가 교사에게 다가와 옆에 앉으며 “선생님, 이 책 읽어주세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책을 읽으며 “신문이 뭔지 아는 친구 있나요?”하고 묻자 이야기를 듣던 OO가 “어, 지난번에 집에서 고기 구워 먹을 때 신문지 깔고 먹었어요.”하고 말한다. 4월놀이활동자유놀이시간에 OO와 역할놀이를 자주한다. 오늘도 역
만3세 (5세) 1년 유아 관찰일지1학기 관찰일지월구분관찰내용 (OO 어린이)3월일상생활점심시간 OO가 “이게 뭐에요”라고 묻는다. 교사가 “뭘까?”라고 되물으며 호기심을 가져볼 수 있도록 유도하자 “나 김치 싫어하는데”라고 이야기한다. 교사가 김치의 좋은 점에 대해 이야기해주자 “그래도 김치는 너무 매워서 못 먹겠어요”라고 말한다.4월놀이활동OO는 달리기를 시작하기 전에 허리에 두 손을 얹고 발목을 한 쪽씩 번갈아가며 돌린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