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 어떤 소규모 제조업체의 사장이 접시를 닦고 부엌용 싱크대를 청소하는 새로운 장치를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했다 상용화에 앞서 사장은 성공 가능성이 어느 정도 높았으면 한다 이 장치의 변동비는 단위당 7달러로 예상되며, 고정비는 연간 56,000달러로 추정된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0 / 2022.09.10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생산관리
어떤 소규모 제조업체의 사장이 접시를 닦고 부엌용 싱크대를 청소하는 새로운 장치를 개발하여 특허를 획득했다. 상용화에 앞서 사장은 성공 가능성이 어느 정도 높았으면 한다. 이 장치의 변동비는 단위당 7달러로 예상되며, 고정비는 연간 56,000달러로 추정된다.
수업명
:
담당교수
:
학번
:
이름
:
(예제 가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리회계 4,5,7장 연습문제 답
  • 제조간접비1,638,400×80,000/400,000 =327,680₩9,166,080문제 4-3 증분수익증분비용매출액 증가 5,000×32=160,000변동비 증가기회비용5,000×16=80,0002,400×(40-16)=57,600∴ 증분이익 : 160,000 - 137,600 = 22,400문제 4-4 증분수익증분비용변동비 감소 1,000×12=12,000구입원가1,000×20=20,000고정비 감소 1,000×9×2/3=6,000∴ 증분이익(손실) = 18,000 - 20,000 = (2,000)문제 4-5 외부구입한다면 증분수익증분비용변동비 감소 10,000×(35+180+45)=2,600,000구입비용10,000×300=3,000,0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사업
  • 다이어트 도시락사업계획서목 차1) 기업의 개요 2) 제품의 특성과 동종 업계 현황 3) 입지 분석 4) 판매 계획 5) 생산계획 6) 인원 및 조직 계획 7) 자금 및 재무 계획 8) 사업 추진 일정 계획 1. 기업의 개요oo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지만 꾸준히 운동을 하지 못해 고민하고 있는 여대생이나 직장 여성들, 그리고 바쁜 생활로 인해 아침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업체입니다.저희 oo 다이어트 도시락은 위

  • [무역] 마케팅에 관한 레포트
  • 제조업자임)은 Jan Carlzon을 영입하도록 이사회를 설득했다. 젊고 정력적인 칼존은 그 자신을 스칸디나비아에서 잘 알려지게 할 만큼 마케팅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사업과 정부 재정에 있어서 그의 뛰어난 견식은 신문과 텔레비젼에 의해 보도된 적이 있었다.대중은 창조적이며 긍정적인 해결책에 대해 반응을 보인다는 철학과 非관료적인 그의 태도는 모든 이의 호감을 불러일으켰으며 그는 그것을 증명하는 두 개의 성공담을 남겼다. Vigressor

  • [국제마케팅] Zipel Nuova 미국 시장 진출 기획 -새로운 보조냉장고 시장의 개척
  • 이들을 모두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Zipel은 현재 국내에서만 생산보급이 이루어지고 있는 김치냉장고 아삭이 가지고 있는 보조 냉장고(Second Refrigerator)로서의 기능에 해외 시장 분석을 통해 얻은 시사점을 잘 조합할 경우, 국내에서의 성공에 이어 해외에서도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가능성이 크다는 판단 하에 미국 시장으로의 진출을 계획하게 되었다. ① Zipel 냉장고, 해외 시장에서 선전하다삼성전자의 냉장고는 서구 경쟁업체들보다 50년 넘게

  • [경영]마케팅 사례모음
  • 이는 소비자의 고향의 맛에 대한 향수와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을 제품개발 및 생산에 결합한 니치마케팅의 전형적인 한 예이다.93년 50억 시장규모에서 출발한 전통음료시장은 95년 올해 1천억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등 그 시장전망 또한 매우 밝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우선 비락하면 떠오르는 제품을 들라면 어느 누구라도 비락우유를 생각하게 될 것이다. 33년간 소비자에게 우유를 공급해 온 유제품 전문업체의 이미지와 1960년대 경제사정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