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_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및 포지셔닝에 대해 설명한 후, 리포지셔닝을 한 기업의 사례를 찾아 본인의 의견을 제시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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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및 포지셔닝에 대해 설명한 후, 리포지셔닝을 한 기업의 사례를 찾아 본인의 의견을 제시해봅시다.
차 례
Ⅰ.
서론
Ⅱ.
본론 - STP 전략을 중심으로
1. 시장세분화란?
2. 표적시장 선정이란?
3. 포지셔닝이란?
4. 리포지셔닝에 성공한 기업들의 사례 제시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 리포지셔닝의 성공사례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su8928&logNo=140199171964&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 <시장세분화 분석> 관련 설명
(https://ko.wikipedia.org/wiki/%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
- 마케팅 STP 전략 =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https://mbanote2.tistory.com/3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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