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시장의 국제적 동향과 제품군 분석
< 스마트폰 시장의 국제적 동향과 제품군 분석 >Ⅰ.스마트 폰의 등장스마트폰이 모바일 인터넷 대중화 시대를 열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하루를 시작하여 스마트폰으로 마감한다”는 소비층이 등장할 정도로 스마트폰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2010년 전 세계 스마트폰 판매는 2.5억대에 달해 전체 휴대폰 중 20%의 비중을 상회하고, 2013년에는 그 비중이 40%에 육박할 것이다. 스마트 폰은 실시간(Real time), 정보․소통의 무한 확장(Reach), 공간 제약을 극복
- LG전자 스마트폰 문제점 및 해결방안
스마트폰 시장에서 LG전자의 이름은 점점 존재감을 잃게 될 것이다.3. 경쟁사 제품에 눈에 띄는 기능이나 성능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개발 기간이 충분하지 않고 스마트폰에 대한 노하우가 부족한 탓인지 몇 가지 문제점을 노출하기도 했다. 예를 들어 안드로 원은 전반적으로 사양이 낮았고, 옵티머스 Q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중 구형 버전을 탑재했으며, 옵티머스 Z는 특색이라는 것을 찾아보기 힘든 제품이었다.4. 디자인 리더쉽과 쿼티폰에 대한
- [삼성 스마트폰 마케팅 PPT]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마케팅,경영전략 분석* 삼성전자 미래 마케팅전략 기획및 제언
스마트폰위주)3. 삼성전자 스마트폰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삼성전자 스마트폰 경영전략과 마케팅(1) 제품과 서비스 혁신전략(2) 전략적제휴 전략(3) 차별화 전략(4) 인적판매전략(5) 슈퍼추종자 전략(6) 스포츠마케팅(7) 디자인경영 전략1. 삼성전자 기업분석삼성전자 주식회사(三星電子株式會社, 영어: Samsung Electronics Co., Ltd.)는 전자제품을 생산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삼성전자는 삼성그룹 안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삼성
- 아이폰 대응 위한 국산 스마트폰의 향후 전략
디자인의 강조, 색상의 전략 서론이 보고서의 목적은 아이폰에 대응하기 위한 국산 스마트폰 향후 전략에 대해 알아보기 위함이다. 아이폰의 대성공은 기존의 휴대폰 제조사들이 가지고 있던 높은 진입장벽을 허물어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야후 등의 이동통신 시장의 진출을 유도하였고 업무용 중심이었던 스마트폰을 개인 사용자에게도 적합한 형태의 유무선 통합 서비스 등의 모바일 환경 생태계 자체를 바꾸어 놓은 혁신 제품이라고 평가
- 삼성 스마트폰이 아이폰을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마법 같은 아이폰이 휴대폰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다. 애플의 최고경영자(CEO) 스티브 잡스의 말처럼 아이폰은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SA)는 세계 스마트폰 시장 규모가 2009년 1억7750만대에서 올해 2억2780만대, 2011년 2억8330만대, 2012년 3억3860만대 등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정보기술(IT) 전문 시장조사 업체 인스탯의 짐 맥그리거 연구원은 스마트폰은 핸드셋 제품처럼 조만간 수십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