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디자인 가습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15 / 2015.09.15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품 디자인
CONTENTS
제품 선정
-주제 선정
-개발목적
-개발방법
재료 선정
-재료의 선정
-재료의 특성
예상Sketch
카티아 도면
1.제품 선정
-주제 선정 : 가습기
1.제품 선정
-개발 목적
선택 이유
가을과 같이 많이 건조한 경우에 가습기를 많이 사용
가습기를 장시간 틀게 되면 습도의 증가로 체온을 빼앗겨 감기를 발생시킬 수 있음.
기존 가습기는 시간과 습도에 관한 개념이 부족하다.
자주 껐다 , 켰다 하기보다는 편리성을 추구
1.제품 선정
-개발 방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TP단계에 따른 기능형전기압력밥솥사업계획서와 4P마케팅전략계획서(설문조사과정과결과보고서포함)
  • 제품 비교 모델명가열방식가격쿠쿠홈시스DWR-298열판21만5000원대웅모닝컴SRF1021열판19만8000원LGP-J102IH23만8000원삼성SJ-A2000SJ-IA1030열판IH16만5000원29만원3. SWOT 분석과 시장 설문 조사1) SWOT analysis표 . SOWT 분석을 통한 기업 활동 분석 StrengthWeakness 품질개선 새로운 디자인 시간이 경쟁력인 사회에 적합한 밥솥기능 가격이 타제품에 비해 높음 새로운 상품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OpportunityThreat 신제품으로 기존 시장을 침투

  • 옴니에어,가습기시장분석,에어워시란,기업분석,마케팅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가습기와 같이 물을 공급하는 분리형 물통이 있고, 대부분 슬림한 디자인으로 경쟁한다.수조형 에어워셔는 가습량과 공기청정 능력 등 에어워셔 본연의 제품력을 극대화했고, 물통형 에어워셔는 디자인과 이동 편의성 등을 강조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에어워셔의 사용 평형대는 공기청정 능력과 가습량에 따라 결정된다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에어워셔의 공기청정과 가습량은 내부 수조에 있는 디스크의 크기에 따라 결정된

  • [디자인사] 독일공작연맹
  • 디자인 단체가 결성되기 위한 토대를 제공했다. 특히 대사관 직원으로 영국에 있던 무테지우스는 귀국해서 영국에서와 같이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사고에 의한 명쾌한 조형창조를 위해 1907년 독일공작연맹을 결성하였다. 이것은 일종의 디자인 진흥기관으로서 미술, 공예, 상업, 공업분야에서 최고의 지혜를 결집하여 산업생산제품의 질적 수준을 높이려는 데 목적을 두고 있었다. 그는 제품을 효율적으로 대량생산하기 위해서 규격화된 형태(표준형태

  • [디자인과 문화생활] 행동적 디자인의 정의 & 사례
  • 디자인과 문화생활 행동적 디자인의 정의 & 사례목 차Ⅰ.행동적 디자인 Ⅱ. 사례 들어보기 1.가습기 2.정수기Ⅲ. 결론Ⅰ.행동적 디자인나는 정서적 디자인에 속하는 본능적 디자인, 행동적 디자인, 반성적 디자인 중에 행동적 디자인에 대한 내용을 서술할 것이다. 그 이유는 나는 어떠한 제품을 생각하였을 때에 먼저 외관적인 모습 보다는 그 제품의 기능을 생각하는데 이러한 기능이 디자인 적인 면으로 볼 때에 행동적 디자인에 속한다는 것을

  • HTC,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품 침투 최소화, 제품의 에너지 효율성 극대화, 고객만족 프로그램 가동, 지독한 품질검사 체계 가동, 시장친화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등 고객과 가치창출 및 일본제품에 대응한 세일즈 포인트를 실현시키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특히 일제 전기밥솥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우리회사 제품의 기능성, 편리성, 에너지 효율성, 디자인 등을 제품 시연회를 통해 홍보하였으며, 중소기업으로서는 감당하기 힘든 TV 광고를 집행하여 소비자의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