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패션악세사리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16 / 2021.07.16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패션악세사리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사업아이템의 전략수립에 효율적이고,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하여 사업성공의 밑바탕이 될 다각도의 사업운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하였습니다.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

3. 사업아이템의 시장성과 성공가능성

4. 구체적 상품소개

5. 사업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마케팅 4P전략 수립
(1) Product (제품전략 수립)
(2) Price (가격전략 수립)
(3) Place (유통전략 수립)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수립)

7. 홍보 및 고객유치방안

8. 제품별 생산단가

9. 재무계획
(1) 예상판매량과 예상매출액
(2) 원가추정 (월고정비용과 변동비용)
(3) 예상 손익분기점
(4) 예상 현금흐름표
(5) 사업성 평가
본문내용
완성된 팔찌를 파는 것이 아닌 팔찌를 만드는데 필요한 줄, 비즈, 장식품 등을 고객들의 흥미에 맞춰 판매.
현재 판매 되고 있는 판매 방식과는 DIY방식을 채택하여 팔지를 판매하는 업체 창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악세사리 제조판매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악세사리 제조판매전문업체사업계획서사업계획 요약서창업아이템명Peace in Korea창업아이템 분야악세서리 제조 판매사업개요팔찌나 목걸이에 한국이 구축할 수 있는 이미지를 넣음으로써 한국 브랜드에 대한 해외에서의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다.본 사업은 휴대하기 좋고 여러 가지 패션과도 잘 어울리는 팔찌나 목걸이와 같은 악세서리류에 전자칩을 부착하여 GPS위치추적이 가능하게 한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으로 국가적 차원에서 해

  • 창업 계획서-의류렌탈 업체
  • 사업 창업.3. 기업운영방식⇒ 창업은 매장과 인터넷 사이트 창업을 동시에 운영하며, 제휴 가능한 의류 회사와는 제휴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의류 저렴하게 구입. 국내 고객의 평균적 인 size의 옷을 구매하고, 의류는 유행에 민감한 제품이므로 유행이 지난 의류 는 리폼이나 중고 의류로 재판매를 한다.4. 마케팅전략⇒ 타 회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의류를 대여함으로써 다른 경쟁업체보다 가격 경쟁력을 가지며, 입소문 전략, 광고 등으로 기업의 인

  • [창업계획서] 기능성 스마트폰케이스 제작,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자별 점유율 및 추정(09 ~13)화장품 부분화장품 산업은 2013년 여러 변화를 맞이하였습니다. 화장품 전문 언론에 따르면 2013년 7월말 기준으로 우리나라의 화장품 제조업자는 1,418곳, 제조판매업자는 3.454곳으로 모두 4,872곳으로 나타났습니다. 법규 변화로 인하여 동시에 등록을 추진한 700여 곳을 감안하더라도 대략 4,000여 기업이 화장품 산업에 참여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이는 과거에는 화장품 산업을 제조업체와 수입업체의 시각에서만 파악

  • (방통대 2017-2)소자본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Ⅰ.일반현황-창업자 -회사의 일반현황 Ⅱ. 창업을 위한 사업아이디어 개발 및 이유Ⅲ. 시장현황-동종업계의 현황-시장의 규모와 전망-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Ⅳ. ‘스타일 붐’의 주 사업내용Ⅴ .판매계획 -판매전략 및 판매 형태․ 목표 고객 선정․ 패션 마케팅 전략․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인지, 인식 후 광고 전략․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유지 및 고객유치전략․ 기존 동종 및 유사업체와의 차별화 전략․

  • [경영학원론 C]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Ⅰ.일반현황-창업자 -회사의 일반현황 Ⅱ. 사업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Ⅲ. 시장현황-동종업계의 현황-시장의 규모와 전망-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Ⅳ. ‘스타일 붐’의 주 사업내용Ⅴ .판매계획 -판매전략 및 판매 형태․ 목표 고객 선정․ 패션 마케팅 전략․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인지, 인식 후 광고 전략․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유지 및 고객유치전략․ 기존 동종 및 유사업체와의 차별화 전략․ 기업의 강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