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물과 사회의 관계
10.03.10)네이버 블로그, 이미지네이버 지식백과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id=3832전영화,’1차대전부터 대공황까지, 1920년대 미국사회의 절단면을 치밀하게 그려낸 고전’(2010.09.01)http://iris7756.blog.me/40113641633(2010.09.01)조 존스톤 감독, ‘First Averger’(2011)강인규, ‘4월, 마틴 루터 킹을 추모하며’http://blog.naver.com/inghiu.do?Redirect=Log&logNo=140003500863(2004.06.03)채민기, 각시탈은 일제 때 쾌걸 조로, , (2012.05.17 ) , http://news.chosun.com/site/data/
- [인적자원관리] CGV와 롯데시네마 채용방법 평가 및 개선점
1999년 588개에서 2002년 977개로 66.2% 늘어났고, 편당 제작비는 19억원에서 37.2억원으로 95.8% 증가했으며, 영화 장르 역시 수사물(살인의 추억), 퓨전사극(스캔들), 근친상간(올드보이), 북파공작원(실미도) 등으로 다양화되었으며 사회에서 금기시되었던 주제들도 과감하게 다루었던 것이 주효했던 것이다. 여기에 세계 3대 영화제에서 한국 영화감독들이 감독상을 수상하면서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것도 한 몫 했던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올해 들어 관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맨틱 멜로영화가 개봉되는 4월 영화계판도에서 존재감있는 영화임을 부각.감동과 공포라는 보편타당한 감성을 내세워 국내시장은 물론 세계시장을 공략한다.2) 타깃층 분류 및 시장 세분화Target Analysis1차타깃/ 20~30세 초반 여성 및 남성 > 타깃 총관객수 약 800만명 중 개봉전 영화명 인지도율 70% 목표- 공포 및 스릴러를 즐기는 주 연령층인 젊은 여성 관객- 감동적인 휴머니즘과 확실한 감정처리를 선호하는 젊은 여성 및 남성- 멜로와 코미디에 싫증
- 미국과 일본 애니메이션 분석
아이언 자이언트의 감독을 맡게 되었다. 이 영화는 많은 호평을 받았지만 흥행에는 성공하지 못했다. 버드는 그의 친구 존 래스터가 경영하는 픽사와 계약을 맺어 인크레더블의 감독을 맡았다. 2005년에는 그가 감독한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로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상을 받았고 각본상 후보에 올랐다. ② 데이빗 실버맨(Danid Silverman) 에서 10여 년간 쌓은 경력에 이어 로 공동
- [졸업][소비자행동분석] 미국영화산업의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1952년에는 입장료가 34센트에서 50센트로 인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극장 수입은 9억 3천만달러로 45%가 하락했음을 지적한 「버라이어티」기사는 극장 관객의 감소 규모를 현시화하였다. 이에 스튜디오는 계약중인 감독, 작가, 배우들에게 TV에서 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든지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영화는 방송에 제공을 하지 않는 등 TV와 냉담한 관계를 주도하였다. 그러나 이들 싸움은 배당금이 줄어든 주주들의 압력과 함께 생존을 위해 새로운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