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매일 도서관에 가는 엄마입니다 [독서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1.27 / 2021.01.27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혜진 작가의 [나는 매일 도서관에 가는 엄마입니다(책 읽는 엄마의 똑똑한 도서관 활용법)]이라는 책을 읽고 나서 독서감상문을 작성해 봤습니다. 목차는 도서 선택이유,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공유하고 싶은 내용, 느낀점, 시사점 등의 순서로 알차게 구성해 봤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목차
1. 본 도서를 선택한 이유

2. 본 도서의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3. 본 도서의 내용중에서 공유하고 싶은 내용

4. 본 도서를 읽고 느낀점

5. 본 도서의 시사점
본문내용
4. 본 도서를 읽고 느낀점

우리는 아이들을 키우면서 더 좋은 사람, 훌륭한 사람, 그래서 책도 많이 읽고 공부도 잘하는 그런 아이가 되길 바란다. 하지만, 아빠인 나는 아이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주었을까? ‘아이에게 책 읽어라, 공부해라’하면서 정작 나는 스마트폰을 보고 TV를 보고 있지 않았을까? 이혜진 작가가 쓴 <나는 매일 도서관에 가는 엄마입니다>는 이런 고민을 하는 부모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이 책의 차례를 보면서 이 작가분의 겪었던 고민과 그 고민의 해답을 도서관에서 찾아가는 과정, 그리고 자신이 느낀 도서관의 재미를 아이와 나누고, 이를 넘어서 도서관 활용과 교과 연계, 엄마표 영어까지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한 번쯤 고민할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책은 백미는 바로 각 장의 끝에 있는 작가의 <TIP>이라고 할 수 있겠다. [ 중 략 ]
참고문헌
도서명 : 나는 매일 도서관에 가는 엄마입니다 (책 읽는 엄마의 똑똑한 도서관 활용법)
저 자 : 이혜진
출판사 : 로그인
출판일 : 2019년 09월 20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훈화자료]자기계발 훈화자료 사례, 독서 훈화자료 사례, 문학 훈화자료 사례, 인성교육 훈화자료 사례, 품성 훈화자료 사례, 근면 훈화자료 사례, 학교교육 훈화자료사례, 안전 훈화자료 사례, 계기 훈화자료 사례
  • 자기계발 훈화자료 사례, 독서 훈화자료 사례, 문학 훈화자료 사례, 인성교육 훈화자료 사례, 품성 훈화자료 사례, 근면 훈화자료 사례, 학교교육 훈화자료사례, 안전 훈화자료 사례, 계기 훈화자료 사례 분석Ⅰ. 자기계발 훈화자료 사례1. 사랑의 힘2. 섭씨 13도의 냉동 화차3. 자기만 보이는 거울4. 나와 우리5. 신의 가게6. 아기 뱀의 사랑7. 제제의 사랑8. 호랑이가 나타났다9. 끝은 새로운 시작10. 메아리11. 누군가와 아무도12. 꼬마와 청소부13. 소

  • [독서지도] 초등학교 독서지도 및 독서교육
  • 독서흥미의 개발1) 독서흥미의 개발2) 독서 흥미 개발의 방법Ⅶ. 학년별 독서교육 내용1. 초등학교 12학년 독서지도2. 초등학교 34학년 독서지도3. 초등학교 56학년 독서지도Ⅷ. 학년별 독서목록 작성 활용의 기준1. 내용적 기준2. 외형적인 기준Ⅸ. 창의성 향상을 위한 독후 활동 지도1. 독후감은 써야 하나2. 다양한 활동1) 책과 친해지기2) 그림 그리기3) 만화 그리기4) 함께 쓰기5) 책을 알리는 글쓰기6) 광고지 만들기7) 편지 쓰기8) 감상문-

  • 중학생고등학생독후감모음 중학생고등학생독서감상문모음 중학생고등학생
  • 나는 것인데, 중3때부터 은근히 무모한 자신감으로 감히 도서관에 가서 처음으로 어려운 책을 딱 골랐던 그 때를 잊을 수 없다. 그때 나는 책이란 건 재미없고 딱딱하고 어려운 것이라 나 같은 사람들은 접근하기 어려운 걸 거야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날 만큼은 무모한 자신감이 참 도움이 되었다. 난 지금까지도 그 감정에 감사한다. 좌절인생 환희로 바꿔줄 수 있는 핵심 열쇠인 독서를 시작하게 해주었으니까. 무엇보다도, 독서덕분에 내

  • 대안학교의 이해와 사례
  • 매일 아침시간 8시부터 9시 반까지 한 과목의 기본수업이 집중적으로 진행되게 한다. 또한 다시 그 과목을 에포크 수업하는 데는 약 17주 후에나 다시 하게 된다. 이는 이 기간 동안에 배운 것을 소화, 흡수하여 잠재 의식화하는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에포크는 1년에 한두 번 같은 학과를 진행하므로 어린이들은 일정기간을 쉼으로써 잊어버리는 시간을 갖게 된다.(앞의 글, p. 69)서머힐 학교와 같이 발도르프 학교에서도 아동들의 자유가 존중되

  •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 리포트
  • 나 에피소드라도 말 잘하는 친구가 그것을 말해주면 마치 그 상황이 재연되는 듯이 재미있는데 내가 그것을 말하면 앞 뒤 수사가 생략되어버리고 이야기가 엉켜서 재미가 없어지는 경우도 많았다.이런 단점을 고쳐보고자 대학교 방학 때 도서관에 앉아 화술에 관한 책이나 사람을 사귀는 법에 관한 책을 탐독한 적이 있었다. ‘카네기 인간관계론’은 그때 보았던 책들 중 하나이다. 즉 이 감상문은 이 책을 -시간의 간격이 있지만- 두 번째 읽은 후 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