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코리아 2021 [독서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1.08 / 2021.01.08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베스트셀러인 [트렌드 코리아 2021]이라는 책을 읽고 나서 독서감상문을 작성해 봤습니다. 목차는 도서 선택이유,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공유하고 싶은 내용, 느낀점, 시사점 등의 순서로 알차게 구성해 봤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목차
1. 본 도서를 선택한 이유

2. 본 도서의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3. 본 도서의 내용중에서 공유하고 싶은 내용

4. 본 도서를 읽고 느낀점

5. 본 도서의 시사점
본문내용
3. 본 도서의 내용중에서 공유하고 싶은 내용

이 책에서의 COWBOY HERO! 브이노믹스(바이러스가 경제를 바꾸다), 레이어드 홈(집의 역할이 다양해 지다), 자본주의 키즈, 거침없이 피보팅, 롤코라이프, 오늘하루 운동, N차 신상 CX유니버스, 레이어블 게임 휴먼 터치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의 회사생활을 재택근무라는 문화를 자리 잡게 만들면서 화상회의와 같은 온라인 문화를 가져왔다. 바이러스 전파의 특수성으로 언택트 제품이 시장에서 인기를 끌어모았다. 그동안에는 오프라인의 문화였다면 지금부터는 온라인 즉! 사람과 만나지 않고 무언가를 표현하는 사용하고 즐기는 것이 온라인을 통해 전달되는 경제로 진행되고 있다. [ 중 략 ]
참고문헌
도서명 : 트렌드 코리아 2021
저 자 : 김난도,전미영,최지혜,이향은,이준영,이수진,서유현,권정윤,한다혜
출판사 : 미래의 창
출판일 : 2020년 10월 13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8 트렌드 코리아 A+ 학점 독후감, 독서감상문 : 독후감 과제물 A+ 소비트렌드를 분석하다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8전망‘트렌드 코리아 2018’‘트렌드 코리아 2018’이라는 책은 대항민국 소비트렌드에 대한 견해를 밝히며, 2017년 소비트렌드 회고 및 218년 소비트렌드를 전망하고 있다. 이 책에서 핵심은 2018년 소비트렌드 전망이다. 그리고 그 다음이 2017년 소비트렌드 회고가 아닐까 생각한다. 2017-2018 메가트렌드 코리아에 경제, 기술, 인구에 관하여 설명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2017년 소비트렌드를 회고하였으며, 2018년 소비트렌드

  • 트렌드 코리아 2019 서평 : 트렌드 코리아 2019 독후감, 독서감상문
  • 트렌드 코리아 2019 서평시간이라는 것은 참으로 빨리 흘러가는 것 같다. 트렌드 코리아가 벌써 ‘트렌드 코리아 2019’까지 나왔다. 정말 세월이 빨리 흘러가는 느낌이다. 그렇다면 이 ‘트렌드 코리아 2019’에서는 어떠한 소비 트렌드를 내놓았을까?매번 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2019년 소비 트렌드로 이 책이 정한 것은 Play the Concept(컨셉을 연출하라), Invite to the ‘Cell Market’(세포마켓), Going New-tro(요즘옛날, 뉴트로), Green Survival(필환경 시대), You Are My Proxy

  • 트렌드 코리아 2019 독후감 : 트렌드 코리아 2019 독서감상문
  • 트렌드 코리아 2019 독후감‘트렌드 코리아 2019’는 어떻게 2019년 소비 트렌드를 어떻게 바라보았는가? 이 책을 통해서 대략적으로 2019년 소비 트렌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책은 2019년 10가지 소비 트렌드를 ‘컨셉을 연출하라’, ‘세포마켓’, ‘요즘 옛날, 뉴트로’, ‘감정대리인, 내 마음을 부탁해’, ‘데이터 인텔리전스’, ‘공간의 재탄생, 카멜레존’, ‘밀레니얼 가족’, ‘내 세상, 나나랜드’, ‘매너 소비자’로 꼽았다. 그렇다면 이

  • 트렌드코리아2017 독서감상문
  • 트렌드 코리아 2017 독후감1. C’mon, YOLO! 지금 이 순간, ‘욜로 라이프’ you only live once의 약자인 욜로와 라이프가 만난 욜로 라이프는 사토리 세대(さとり世代)가 좀 더 진화한 형태라고 할 수 있다. 욜로라는 말은 미국에서 생겨난 신조어라고 할 수 있는데, 인기 가수 드레이크의 노래에 등장하며, 인생이라는 것은 한 번뿐이기 때문에 후회 없이 즐기면서 살아라는 뜻으로 요즘 젊은층 사이에서 유행어가 되고 있다. 현재를 즐기면서 마음껏 인생을 살

  • 트렌드 코리아 2020 독후감
  • 트렌드 코리아 2020 독후감Me and Myselves멀티 페르소나Immediate Satisfaction: the ‘Last Fit Economy’라스트핏 이코노미Goodness and Fairness페어 플레이어Here and Now: the ‘Streaming Life’스트리밍 라이프Technology of Hyper-personalization초개인화 기술You’re with Us, ‘Fansumer’팬슈머Make or Break, Specialize or Die특화생존Iridescent OPAL: the New 5060 Generation오팔세대Convenience as a Premium편리미엄Elevate Yourself업글인간트렌드 코리아 2020은 2020년을 어떻게 전망했을까? ‘멀티 페르소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