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관찰처분을 받은 폭력가해청소년의 폭력성 완화와 재활을 위한 사회적응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보호관찰처분을 받은 폭력가해 청소년의 폭력성 완화와 재활을 위한 사회적응프로그램
사업내용
프로그램명 - 보호관찰처분을 받은 폭력가해 청소년의 폭력성 완화와 재활을 위한 사회적응프로그램 “캠프 We Can Do It!”
기간 - 캠프:2006년 7월 27일 ~7월 30일 (2박 3일)/사후관리: 6개월
참여인원 - 대상자10명, 봉사자 10명, 행사 진행자 5명, 슈퍼바이저 1명
목적
폭력가해 청소년의 폭력성을 감소시키고 재활을 통하여 사회적응력을 돕고, 나아가 건전하고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목표1. 보호관찰처분을 받은 폭력가해 청소년의 폭력성을 감소시킨다
목표2. 캠프 종료 후, 보호관찰처분을 받은 폭력가해 청소년의 사회적응재활을 돕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인의 이해 - 그대를 사랑합니다 - 노인에 대한 영화,다큐멘터리,드라마 등을 보고 줄거리,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국가안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역사와 문화] 연산군 vs 광해군
-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필요성,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기법,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프로그램, 초등학교 상담(초등학생상담)사례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K의 역사 속으로
- 올림픽의 참여와 의미
- 만2세 1년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 [유아놀이지도, 과학놀이] 과학 영역의 놀이형태, 환경구성, 교사 역할
- [한국무교] 현대사회에서의 무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