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 및 지상파 DMB의 생존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ubject :
위성 및 지상파 DMB의 생존 전략 방안
[ 목 차 ]
I. 서 론
1. 들어가면서 :
1
방통신 산업의 환경변화와 유비쿼터스
Ⅱ. 본 론
1. ‘손 안의 TV DMB
2
2. DMB 개발배경 및 매체특성
2
1) DMB 개발배경 및 정의
2) 지상파 DMB와 위성 DMB의 차이점
3. 문화 인터페이스로서의 DMB
6
1) DMB의 공간성
2) DMB의 시간성
4. DMB의 시장현황
9
1) DMB 단말기 보급현황
2) DMB 서비스 수용도 조사 (ETRI 2차 조사)
5. DMB 사업의 SWOT 분석
11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기회 요인)
4) Threat(위협요인)
Ⅲ. 결 론
1. DMB의 활성화 방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의 개념, 의의와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의 국내외 현황 및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의 향후 발전 방안 분석
- [지역방송(지역방송정책)] 지역방송(지역방송정책)의 현황, 쟁점과 지역방송(지역방송정책)의 개선 방안 및 지역방송(지역방송정책)의 활성화 방안, 활성화 전략 분석
- [레인콤,마케팅,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 레인콤의마케팅전략
- [미디어정책] 공영방송 재원구조
- [기업경쟁전략] 기업경쟁전략의 정의와 등장 및 요인, DMB사업과 IMT2000사업의 기업경쟁전략, 블루투스사업의 기업경쟁전략, 전자결제시장에서의 기업경쟁전략, 홈네트워크사업의 기업경쟁전략, 일본의 기업경쟁전략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