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 및 지상파 DMB의 생존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ubject :
위성 및 지상파 DMB의 생존 전략 방안
[ 목 차 ]
I. 서 론
1. 들어가면서 :

1
방통신 산업의 환경변화와 유비쿼터스
Ⅱ. 본 론
1. ‘손 안의 TV DMB

2
2. DMB 개발배경 및 매체특성

2
1) DMB 개발배경 및 정의
2) 지상파 DMB와 위성 DMB의 차이점
3. 문화 인터페이스로서의 DMB

6
1) DMB의 공간성
2) DMB의 시간성
4. DMB의 시장현황

9
1) DMB 단말기 보급현황
2) DMB 서비스 수용도 조사 (ETRI 2차 조사)
5. DMB 사업의 SWOT 분석

11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기회 요인)
4) Threat(위협요인)
Ⅲ. 결 론
1. DMB의 활성화 방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