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estin Chosun Packag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Westin Chosun package
One quality, one vision of exellence
One future
목 차
The Westin Chosun package
호텔소계
Package 1 (gold sunshine)
Package 2 (korea wind)
1. 호텔소개
개관일 : 1914년 10월 10일
등급: 특 1 급
주소: 서울시 중구 소공동 87
대표전화 : (82-2)771-0500
팩스 : (82-2)753-6370
E-mail : email@westinchosun.co.kr
구조 : 지상 18층, 지하 1층
주차장 : 500대 동시 주차 가능
The Westin Chosun package
1. 호텔소계
객실수 : 453실
레스토랑 : 라운지 커피숍, 프랑스 식당, 뷔페 식당, 이태리 식당, 일식당, 중식당, 아이리쉬 펍, 델리
부대시설 : 최첨단 장비를 완비한 대연회장과 중소연회장, 헬스클럽, 수영장,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미용실, 이발실
The Westin Chosun packa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특급 호텔 견학문
  • the Experience경험의 재발견 All our rooms seamlessly blend a richness of contemporary design with the latest in-room technology, providing for both the work and relaxation needs of our guests. Two newly created business floors offer a complete office set up with terminal, printer, fax, mobile telephone and free high-speed internet access, neatly packaged for the businessman on the move.우리의 모든 방들은 현대식 디자인의 고급스러움과 최신식 시설의 구비의 한결같은 조화로 손님들에게 필요한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

  • [호텔 경영] 웨스턴 조선호텔 부산의 시설과 서비스 분석(영문)
  • Westin HotelNovotel HotelParadise HotelLevels of Services★★★★★★★★★★★★★★★★★★★PriceLuxury LuxuryMid- Priced service  Luxury LocationBeachBeachBeachBeachSizeLargeAverageLargeMammothTarget MarketResortResortResortCasinoLength of StayTransientTransientTransientTransientPayment MethodsDual PlanDual PlanDual PlanDual PlanOwnership &AffiliationChainChainChainChainSWOTStrength해안가의 입지성교통의 편리성많은 관광자원Weakness경쟁 호텔 다수비싼 가격threat 향후 10년 내 세계적

  •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패키지 상품 전략
  • 무자비한 패키지상품, 단체 고객들을 지양함으로써, 호텔 이미지와 수익창출 사이 조절을 잘 하고 있다.7.조선호텔은 효과적인 패키지 상품 개발, 기획, 실행으로 웨스틴만의 고급스런 문화와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참 고 문 헌1.호텔패키지 상품 선택행동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조수진2.특급 호텔의 패키지 상품 개발에 관한 연구 = The Study of Room Package Production as a New Marketing Strategy for the First Class Hotel 유정화,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2007

  • [호텔광고홍보론] 웨스틴 조선호텔의 지면광고홍보에 대한 분석
  • THE KOREA TIMES 기타(11곳)일간지 6 4 3 2 2 2 2 2 2 2 2 11항목 2 2.5 4.4 2항목 3 3.5 1.8 3항목 4 4.5 2.8 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Part 2. Promotion매 출 분 석결 론촉 진 수 단4월 달 조사 (조선호텔 홍보팀 뉴스클리핑 기준으로)주간지 총 3회한경비즈니스 주간한국 매일경제시티라이프주간지 1 1 1항목 2 0 0 0항목 3 0 0 0항목 4 0 0 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

  • [호텔경영론] 웨스틴조선호텔 분석
  • 역사가 오래 되어서 인지 왠지 고급스럽고 고풍스럽다는 느낌을 받았다. 비록 실제로 가보지는 못하였지만.언젠가는 나도 한번은 가보고 싶고 또 나에게 만약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조선호텔에서 일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조선호텔은 앞으로도 많은 발전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호텔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이것으로 긴 호텔경영 보고서를 마칩니다.◑ 참고문헌▩ 웨스틴 조선 호텔 : www.echosunhotel.com▩ 디지털타임스 2004.05.2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