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피부관리8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 e p o r t
제목 : 남성의 피부관리법
1. 올바른 세안법
남성피부의 특징
남성피부는 대체로 모공이 크고 피부가 탄탄해 두꺼워 보일 뿐 아니라 모공이 눈에 잘 띄기 때문에 그 만큼 피지 분지가 활발해 노폐물이 많아 피부가 쉽게 더러워 진다. 그리고 예상과 달리 민감한 경우도 있다. 특히 과음, 흡연, 과로, 스트레스에 많이 시달리기 때문에 피부는 점점 거칠어지고 점차 수분을 잃어 노화가 촉진된다. 또한 여성피부에 비해 30% 정도 두껍기 때문에 여성들 만큼 쉽게 잔주름이 생기지는 않지만, 일단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면 깊이 파이게 된다. 남성피부는 여성에 비해 피지량이 많은 반면 수분함량은 1/3밖에 않되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피지분비 조절이 필요하다. 특히 잦은 면도로 인해 크고 작은 미세한 상처도 많이 생기며 천연 보습막이 손상되어 메마르고 윤기없는 피부가 된다.
올바른 세안법
미지근한 온수를 사용 비누나 폼 클렌저 등의 세안 제품으로 부드럽게 씻은 후 냉수로 행군다. 피지가 많은 경우 세안 전 클렌징 워터 사용
세안시 주의할 점
남성 피부관리의 최대 문제점은 청결이다. 피지분비가 많은데 잘 씻지 않는 것도 문제자만 피부 표면이 뽀득뽀득 해질 정도로 여러번 비누세수를 하거나 문지르는 것도 피부를 해치는 주요원인이다.
2. 올바른 면도법
반드시 세안 후에 해야 면도시 세균침투를 예방할 수 있다. 면도는 피부를 거칠게 하는 제일의 주범이라고 할 수 있다. 면도를 할 때는 사용하는 면도기의 날카로운 날이 수염뿐만 아니라 피부 각질층까지 깍아 버려 저항력 없는 새로운 피부를 바깥 공기에 그대로 노출 시키기 때문이다. 이런 각질층의 제거가 매일 일어나다 보면 피부 표면이 점점 악화가 되어 세균 감염으로 인한 트러블도 잦게 된다. 외출을 하지 않는 휴일에는 가능하면 면도를 하지말고 피부에 휴식을 주는 게 좋다.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따뜻하게 데워진 스팀 타올을 몇분간 얼굴에 올려 놓거나 세면대에 뜨거운 물을 받아 수분 증기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든 다음 면도를 하면 피부에 자극을 줄 일수 있다.
면도순서
물면도를 할때 뺨, 코밑, 턱 순으로 위에서 아래로 깍아주고 가능하면 비누보다 쉐이빙 폼을 사용한다. 쉐이빙 폼은 면도를 부드럽게 해줄 뿐만 아니라 미세한 상처의 발생을 방지한다.
기초 손질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라네즈옴므 마케팅전략
  • Ⅰ. 그루밍(GROOMING )족그루밍족이란 남성인데도 치장이나 옷차림에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을 말하며 국립국어원 신조어에도 등록되어있다. 그루밍족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이는 피부, 두발, 치아관리, 성형수술까지 포함한다. 이러한 그루밍족의 최대 관심사는 피부이다.그루밍족까지 오기까지 남성상은 시대별로 다양한 변화를 겪었다. 80년대에는 이대근과 같이 힘으로 상징되는 강한 남성미의 남자가 주목을 받았으며, 90년

  • 남성 전용 그루밍 샵 `맨스튜디오` 마케팅 전략
  • 1MANSTUDIOMarketing MIX 2조MANSTUDIO 소개시장분석을 통한 브랜드 선정이유마케팅 TOOL 분석마케팅 전략 컨셉 소개4P 전략2목차3국내 최초 남성 전용 그루밍 샵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 창립1993년 ㈜태평양2006년 아모레퍼시픽 분할 설립2010년 MANSTUDIO의 탄생화장품 매장과 피부관리숍의 결합뷰티 컨설팅 브랜드現 홍대, 동수원, 잠실점아모레퍼시픽의 “Olive Young”다양한 제품 판매 및 케어 서비스 제공* 평균 8회 30만원 이상의 케어 서비스4홍대

  •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
  • 1MANSTUDIOMANSTUDIO 소개시장분석을 통한 브랜드 선정이유마케팅 TOOL 분석마케팅 전략 컨셉 소개4P 전략2목차3국내 최초 남성 전용 그루밍 샵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 창립1993년 ㈜태평양2006년 아모레퍼시픽 분할 설립2010년 MANSTUDIO의 탄생화장품 매장과 피부관리숍의 결합뷰티 컨설팅 브랜드現 홍대, 동수원, 잠실점아모레퍼시픽의 “Olive Young”다양한 제품 판매 및 케어 서비스 제공* 평균 8회 30만원 이상의 케어 서비스4홍대 로드샵 풍경매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한 재활용 사업20.뉴키즈 비즈니스(1)21.뉴키즈 비즈니스(2)22.인터넷 경찰관23. 24시간 정보 편의점24.이벤트 기획25.인도상품 전문점26.문서보관 서비스업27.에코28.호메호파시 약국29.건강/다이어트 푸드점30.출판기획 사업31.사이버 비즈니스32.초상권 관리 대행업33.농촌체험 이벤트 사업34.퍼브리싱 리포트35.남성피부 전문점36.엑서테인먼트 비즈니스37.컴맹 상담사38.시푸드 레스토랑39.구형 컴퓨터 재활용

  • [마케팅]THE FACE SHOP 마케팅 분석과 대안
  • 관리 (CRM)의 필요성․THEFACESHOP 고객들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매장을 찾기 보다는 충동적인 구매를 통한 구매를 많이 하는 편이다. 이런 면에서 제품에 대한 확실한 정보가 부족하다고 볼 수 있다. 또한 회사적 차원의 정보공유보다는 고객들 스스로가 제품 사용 후기란을 만들어 제품을 사용한 후에 장단점에 대해 정보를 고객들 스스로 공유하고 있다. 이는 THEFACESHOP의 기회가 될 수도 있지만, 회사가 원하는 방향으로 정보가 조성되지 못할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