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경상대학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국립경상대학교의 브랜드 아이덴터티>>
1. 대학 브랜드 아이덴터티
기업 아이덴티티 개념 -> 대학에 접목
내부적으로는 대학의 이념과 목표 확립, 구성원들의 의식의 통합화 도모
외부적으로는 대학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인식, 대학이 갖는 이미지를 단일화
*대학 아이텐터티 구성요소
-내부적 측면 : 대학 철학, 문화 그리고 조직 구성원들의 의식 및 행위적 측면과 관련. 소비자들에게 쉽게 인식되지 않는다.
①MI(Mind Id.)
②BI(Behavior Id.)
-외부적 측면 : 목적이 대학 아이덴터티를 소비자들에게 우호적으로 인식시키기 위해서 가시적으로 표현.
③VI(Visual Id.)
④WI(Web Id.)
⑤PI(President Id.)-> 최고경영자. 즉, 총장의 직위가 직원들의 표상이고 그들의 사기나 만족도와 행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과 총장의 근황이 대중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됨으로써 대학 이미지의 형성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내, 외부적 측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음.
2. 경상대학교 브랜드 구성요소
슬로건 : 세계를 향한 동아시아의 중심대학 GNU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