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경상대학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립경상대학교의 브랜드 아이덴터티>>
1. 대학 브랜드 아이덴터티
기업 아이덴티티 개념 -> 대학에 접목
내부적으로는 대학의 이념과 목표 확립, 구성원들의 의식의 통합화 도모
외부적으로는 대학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인식, 대학이 갖는 이미지를 단일화
*대학 아이텐터티 구성요소
-내부적 측면 : 대학 철학, 문화 그리고 조직 구성원들의 의식 및 행위적 측면과 관련. 소비자들에게 쉽게 인식되지 않는다.
①MI(Mind Id.)
②BI(Behavior Id.)
-외부적 측면 : 목적이 대학 아이덴터티를 소비자들에게 우호적으로 인식시키기 위해서 가시적으로 표현.
③VI(Visual Id.)
④WI(Web Id.)
⑤PI(President Id.)-> 최고경영자. 즉, 총장의 직위가 직원들의 표상이고 그들의 사기나 만족도와 행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과 총장의 근황이 대중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됨으로써 대학 이미지의 형성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내, 외부적 측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음.
2. 경상대학교 브랜드 구성요소
슬로건 : 세계를 향한 동아시아의 중심대학 GNU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경상수지 적자가 심각한 양상을 띠게 되자 플라자 합의를 유도하기에 이른 것이다. 이 합의로 독일 마르크화는 1주 만에 달러화에 대해 약 7%, 엔화는 8.3% 각각 오르는 즉각적인 변화가 나타났고, 이후 2년 동안 달러 가치는 30% 이상 급락했다.▷ 시스AB형(cis-AB)CIS라는 뜻은 몰려있다(또는 다 가지고 있다)라는 것으로, AB형이 A형과 B형 외에도 O형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A형 또는 B형 유전자는 각각 한 쪽 염색체에 위치하는데 비해 cis-AB형은 한 쪽 염

  • 공연예술산업의 발전을 위한 공연예술단체와 기업의 협력사례와 마케팅 전략
  • 대학교 석사학위논문. p. 85.즉, PPL은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광고효과뿐 아니라, 긍정적인 이미지와 기업고객에 대한 만족도를 증대시키는 매개로써 공연예술상품과 접목할 경우, 기업고객의 만족도는 결국 공연예술상품의 만족도로 이어질 수 있는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볼 수 있다. 뮤지컬 ‘넌센스’의 경우 대우자동차와 연계하여 특정 차량을 공연 시 무대 위에 노출함으로써 PPL의 강력하고 직접적인 효과를 노리기도 하였고, 뮤지컬 ‘러브’

  • [국제경영] 경동보일러 중국진출전략
  • 대학교, 하얼빈 공대 등 명문 대학교 출신들이 적지 않다.위에서 말했듯이 경동보일러는 인력의 현지화에도 노력하고 있다. 인재와 원자재의 현지화 없이는 중국 공략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너무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R&D의 현지화에도 전력하고 있어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2) 중국 통의 보유중국 사업에서 성공하는 회사들의 공통점을 살펴보면 하나같이 중국을 잘 아는 중국 통들이 있다는 것이다. 베이징 경동보일러도 예외는 아

  • [인적자원관리] 종업원의 모집과 선발
  • 대학교 및 학생들의 호응에 힘입어 향후 반둥대학(IBT) 외 인도네시아국립대(UI), 수마트라 공과대학(ITS) 등 다른 명문대학으로 확대 운영할 뿐 아니라, 중국러시아 등 주요 해외지역에서도 글로벌 LG트랙을 운영 확대할 계획이다.• LG 전자가 해외 현지에서 우수인재 확보에 적극 나선다.• LG전자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강화(2005.08.09)LG전자 DM사업본부는 우수인재의 사전 확보를 위해 국내 대학생들과 해외 대학생들이 각각 10명씩 총 20

  • 샌드위치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브랜드전 2002년 10월 TV 44,096 228 2,280신문 61,050 3 555충북도청 충북도청오송국제바이오엑스포 2002년 03월 라디오 14,748 55 1,10004월 라디오 52,704 150 3,00005월 라디오 36,722 93 1,86006월 신문 59,766 66 1,05907월 TV 99,111 59 1,06508월 TV 86,028 58 1,04509월 TV 83,754 54 975라디오 16,609 60 1,19310월 라디오 8,235 30 600충청도청오송국제바이오엑스포 2002년 06월 신문 532 1 707월 TV 1,926 4 6008월 TV 2,408 5 7509월 TV 1,926 4 60충청남도청 충남안면도국제꽃박람회 2002년 03월 TV 13,156 59 1,17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