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방법 전통 탈 만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활동방법 >
활동영역
이야기나누기
주 제
우리나라 전통문화
활 동 명
전통 탈 만들기
장애유형
청각장애-난청
대상연령
만5세
장애특징
최 준은 만5세의 유아이며 만3세 때에 난청을 판정받아 후천적인 청각장애를 보이는 아동으로 보청기를 착용 하였을 때 잔존 청력이 청각을 통하여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의 의사소통능력에는 문제가 없으나 평소에 친구들과 대화를 많이 하지 않는 소극적인 행동을 보이며, 주의집중 시간이
짧고, 또래의 정상아동보다 학습능력이 낮다.
목 표
바르게 듣는 태도를 기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쓰기(글쓰기)정의,목표, 쓰기평가(글쓰기평가)원리,요소, 쓰기평가(글쓰기평가)와 과정중심쓰기평가, 쓰기평가(글쓰기평가)사례,방법,제언 분석
- [아동교육] 5세 아동 음률활동 교육 계획안-교통수단과 탈것
- 국어과(국어교육)총체적언어학습,언어지식학습, 국어과(국어교육)감상중심학습, 국어과(국어교육)홀리스틱학습,직접교수법,반응중심문학교수학습
- [보육교사] 보육실습일지
- 음악과교육 창작활동중심학습(창작수업)의 필요성과 실태, 음악과교육 창작활동중심학습(창작수업)의 내용체계와 사례, 음악과교육 창작활동중심학습(창작수업)의 실제, 음악과교육 창작활동중심학습 지도방법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