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영문 어린이 우화 이야기 10가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교훈글][이야기][명상][인내심][인간가치]교훈글 사례1(이야기), 교훈글 사례2(명상), 교훈글 사례3(인내심), 교훈글 사례4(인간가치), 교훈글 사례5(인성교육), 교훈글 사례6(아동문학), 교훈글 사례7(한자성어)
- [교훈글 사례][명상][이야기][따뜻한 손]교훈글 사례1(명상), 교훈글 사례2(이야기), 교훈글 사례3(따뜻한 손), 교훈글 사례4(품성), 교훈글 사례5(정직), 교훈글 사례6(인내), 교훈글 사례7(꿈),교훈글 사례8(동화)
- [교훈이야기 사례]명상, 자아성찰 교훈이야기 사례, 근검절약, 초등학교교육 교훈이야기 사례, 고전 교훈이야기 사례, 교수잡사(攪睡襍史) 교훈이야기 사례, 위인 교훈이야기 사례, 주한미군 교훈이야기 사례
- [훈화자료 사례][품성][신념]품성 훈화자료 사례, 신념 훈화자료 사례, 성격 훈화자료 사례, 인성교육 훈화자료 사례, 독서 훈화자료 사례, 계기 훈화자료 사례, 가정의달 훈화자료 사례, 미래 훈화자료 사례 분석
- [인문사회] 영국문학개관
- 본문내용
-
童寓言故事
Story 1 Three Good Friends
One day, a monkey rides his bike near the river. This time he sees a lion under a tree. The lion runs at him. He is afraid and falls into the river. He can’t swim. He shouts. The rabbit hears him. He jumps into the river. The rabbit swims to the monkey, but he can’t help him. Luckily, an elephant comes along. He is very strong. He helps the rabbit and monkey. Three friends are very happy. They go to the elephant’s home. Then, three of them become good friends.
故事一 三好朋友
一天,一只子在河。他看下有一只子,子向他。他非常的害,掉河里。他不游泳,大叫起。子了,跳水里,但他却有法救子。幸的是,一只大象了。大象非常强,救出了子和子。他到大象的家,在那里吃了一大餐。此他成了好朋友。
Story 2 A Good Boy
Little Robert asked his mother for two cents. "What did you do with the money I gave you yesterday?"
"I gave it to a poor old woman," he answered.
"Youre a good boy," said the mother proudly. "Here are two cents more. But why are you so interested in the old woman?"
"She is the one who sells the candy."
故事二 好孩子
小伯特向要分。
“昨天的干什了?”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급재무회계Ⅰ_화폐의 시간가치, 현재가치, 미래가치의 특징을 간단히 기술하고 현재가치와 미래가치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윤동주 윤동주 전기적 고찰 윤동주 문학세계 윤동주 시세계 윤동주 문학사적 의의
- 연령별 발달 특성. 만0세~만5세 연령별 발달 특성
- [초등사회수업지도안]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생활
-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단계에 따른 도덕적 딜레마 상황의 제시 및 발문
- 대학 기부 입학의 빛과 그림자 - 기부금 입학제(기여입학제)에 대한 찬반논란의 배경과 주요 쟁점 이해, 장단점 서술
- 외국어로서의한국어문법교육론 ‘-지 말다’, ‘-지 않다’, ‘-지 못하다’의 분석 및 교수방안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문법교육론
- [수업지도안] 고등학교 영어 레슨플랜 Lesson Plan
- [유아교육계획안] `집` 프로젝트 월간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