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ffectis shatter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he effect is shattering
서론
이 레포트는 보드카 시장에서 지배적 위치를 유지하는 스미노프 광고의 장기간 효과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스미노프의 광고는 25년 이상을 스미노프의 특성을 창출하고 유지시켜왔다.
이 젊은 소비자 그룹 사이에서는, 유행성과 스타일, 그리고 현대적인 것이 중요하다. 유행의 양식은 빠르게 변하며 한 세대의 기호가 꼭 다음 세대의 기호는 아니다. 스미노프의 광고는 각 세대의 감정을 이입시키며 브랜드 특성을 표현한 광고를 제작하였다.
많은 보드카 사이에 보드카 구별단서가 없기 때문에 젊은 소비자와 훨씬 이미지 의식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광고는 보드카 시장에서 브랜드 차별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경쟁자들은 광고를 통해 현대의 이미지 지각적인 젊은 층에게 소구하지 못했으며 이는 스미노프의 성공과 상대적인 것이다. 스미노프의 광고는 소비자와 접촉되어왔고 빅 브랜드 지위에 의해 전달되어지는 젊은이들에 대한 잠재적인 부정적 측면도 성공적으로 모면했다.
이 레포트는 또한 tv광고의 편익과 효과 없이 주류시장의 경쟁적 부분에서 강하고 성공적인 브랜드가 어떻게 구축되며 유지되는지 말해준다.
브랜드의 이전 역사
스미노프는 Moscow에서 1812년에 Pierre Smirnoff에 의해 처음 만들어졌다. 그 회사는 그 당시 관리자가 스미노프의 제조법을 가지고 프랑스로 추방되었던 Bolshevik 혁명의 시점까지 번영하였다.
스미노프를 프랑스와 후에 미국 주류시장에 도입하려는 연속적 시도는 실패했고 마침내 스미노프의 소유권은 미국 주류회사인 Heublein에 넘어갔다. 미국인들은 로스엔젤레스의 CocknBull Tavern의 소유자가 Moscow Mule 이라는 자극적인 새로운 혼합물을 만든 2차 세계대전 즉후까지 훨씬 전통적인 위스키나 버본위스키를 지지하며 보드카를 거부하기를 계속했다.
스미노프 보드카와 진저비어 그리고 라임과즙을 섞은 새로운 음료는 스미노프 보드카를 그들의 주류목록에 확고히 설립하면서 자극을 유발함과 동시에 젊은 캘리포니아인 들의 흥미를 획득했으며 그 후엔 전국의 젊은 미국인들에게까지 확장 되었다.
이러한 성공은 미국에서 그랬던 것처럼 보드카가 젊은 주류 소비자들 사이에서 똑같은 성공을 할 것이라는 믿음과 함께 Heublein이 1950년대 초반 존재했던 것처럼 영국 주류시장의 힘의 평가를 재촉했다. 위스키가 연간판매 295,000 HLPA로 주류부분을 지배했다. 진은 136,000HLPA로 두 번째 자리에 있었다. 이러한 잘 설립되어진 주류 카테고리는 현저히 중년이상 성인들에 의해 소비되어진 반면(35세+) 젊은 소비자들은 독한 술(화주)을 제외하고 맥주나 베르무트, 아페리티프를 마시는 경향이 있었다. 그래서 Heublein은 1953년에 Grand Metropolitan의 자회사인 IDV (다국적 증류제조업자와 포도주 상인)제조그룹의 일부인 W&A Gilbey 의 합의를 받고서 영국에 스미노프를 이입시켰다. 그리고 그 브랜드는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시장배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평생교육의 변천사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