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 Wilhelm Friedrich Hegel인물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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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Georg Wilhelm Friedrich Hegel (1770-1831 C.E )
헤겔은 아마 현대시대에서 신념적인 철학의 극치이다. 그는 독인 stuttgart에서 태어났다. 그리고 오히려 정상을 이끌었다. 그리고 어렸을 때까지 순조로운 삶을 살았다. 그는 18세 까지 고향에서 교육을 받았다. 다음해 그는 Tubingen의 대학에 갔다 그리고 신학을 전공하고 1793년에 졸업했다. 그는 교수에 따르며 신진 철학자로 더 특별한 기대를 갖게 하지 않으며 다음 몇 년 후 그는 작은 경제적 성공과 함께 개인 교사로 일했다. 그는 계속 공부를 했다. 그리고 후에 그는 그의 아버지로부터 작은 유산을 받았다, 그의 노력은 더 많은 성공이 되었다. 잠시 동안, 그는 Jena의 대학에서 강연자가 되었다 그리고 그 후 1816년 까지 중학교의 교장이었다. 그는 Heidelberg의 대학에서 2년 동안 교수를 했다. 그리고 1818년에 베를린의 대학에서 철학 교수가 되었다. 그는 거기서 죽을 때 까지 머물렀다.
비록 사실상 그 일의 대부분 모두가 쓰는 것일지라도 베를린에 가기 전에 거기서 그는 주목을 끌었다. 그리고 철학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이 되었다. 본질적인 최근의 철학 마르크시즘, 실존주의, 그리고 미국의 실용주의 같은 자신의 요소를 찾을 수 있다. 헤겔의 검사에서, 그의 시스템은 대부분 3개의 양상으로 보여져야한다. : 논리, 자연 그리고 정신. 그의 중요한 책 3개는 ‘마음의 현상학’ ‘논리학’ ‘옳은 철학’이다.
헤겔의 철학에서 한 가지 주목할 만한 특징은 그의 논리이다. 그는 고도로 발전한 완벽한 논리적인 시스템은 불완전한 아리스토텔레스 논리를 고쳤다고 생각했다. ‘변증법’이란 단에는 헤겔의 논리에서 가장 적합하다. 그리고 그것은 종종 기계 상의 약간 상충하는 결과가 합성되는 논제와 대립사이에 표현했다. 아직, 그의 논리는 완전히 완고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triadic범주의 많은 변화와 음양이 포함되었기 때문이다. 심지어 많은 포인트에서 헤겔은 기계 상의 종합적인 연속 같은 것이 아닌 연속 같은 것을 생각해낸다. 그것은 아마도 그 연속은 움직임, 일정한“종합”의 특성을 나타낸다고 말할 것이다. -움직임, 성장, 늘 변화하는 생각하는 과정.
헤겔은 그의 논리적인 시스템을 유지했다. 만일 엄격함 그리고 적확함이 적용된다면 절대적인 생각에 도착할 것이다. 이것은 plato의 불변의 생각의 개념과 유사하다. 다른 점은 헤겔은 변화에 민감하다는 것이다. 변화, 발전 그리고 움직임은 모든 것의 중심이다 그리고 헤겔의 논리에서 필요하다. 절대적인 생각은 생각하는 과정과 관계하는 마지막 단계이다. 왜냐하면 절대적인 생각은 자연과 대립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헤겔은 자연은 생각의 “별개의 것”-정반대라고 했다. 그는 생각을 보지 않았다. 별도의 절대적으로, 데카르트가 도착하는 이중성은 헤겔에게 있기 때문에 이중성을 최종 단계로 볼 수 있다.: 거기에는 최종합선이 있어야만 한다.
생각의 마지막 무대 혹은 종합, 그리고 자연은 정신, 그리고 이것의 마지막 절대는 우연이라고 하였다. 역사적인 사람의 발전에서 절대적인 정신은 명백하다. 그리고 미술, 종교 그리고 철학에서의 경찰에 있어서도. 아직, 이 명시는 절대적인 정신이 아니다: 그들은 오직 그것을 명시하였다. 헤겔은 이것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 완벽한 끝은 이미 도달했다. 그러나 그는 사람의 움직임, 아무리 느리게 그리고 완곡함의 마지막 끝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는 많은 타락을 만들 수도 있다. 이 문서에서, 헤겔의 이상주의는 마지막 절대 정신을 찿는데 가장 명백하다.
헤겔 철학에서 한 가지 주요한 특징은 더 부유한 쪽으로의 움직임, 더 복잡함 그리고 더 완전한 종합이다. 헤겔은 역사는 이 움직임을 단지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만큼 보여준다고 하였다. 헤겔의 관점에서 전체 우주는 완료 및 전체 방향으로 이동하는 경우이다. 이와 같이, 헤겔의 시스템에서 만일 우리가 어떤 한 가지 것을 조사한다면 우리는 항상 어떤 것과 그와 연결된 것에 대해 소개한다. 문명의 발전과 같은 유형 : 즉, 역사는 변증적, 합리적인 과정으로 움직였다. 그것은 칼 막스의 생각과 헤겔의 생각은 비슷할 것이다. 왜냐하면 막스는 그에게 많은 은혜를 입었기 때문이다.
헤겔의 생각은 그것이 한번 열었던 뛰어난 위치에 더 이상 열지 않는다. 한 가지 이유는 그의 시스템은 개개인의 희생으로부터 찬양하는 상태로 이끈다. 그것은 몇몇의 그를 따르는 무기력한 개개인들은 신비한 것을 믿게 운명을 미리 정하게 이끈다. 이 글에서 개인들은 단순한 부품, 더 큰 측면, 더 완전한 그리고 통합된, 거대한 디자인 혹은 상태이다.
헤겔은 철학에서의 상당한 영향력과 교육의 이론을 가지고 있다. Ivan soll은 헤겔의 철학교육 기여 중 몇몇을 보여주는 것을 시도했다. - 기여는 헤겔이 철학문제에서 보여준 웅장한 방법의 대립을 보여줄 것이다. 헤겔은 개개인이 대부분 인류 문화의 발전에서 지나가는 다양한 상황의 생각을 생각하는듯하다. 이 생각은 첫눈에 그것이 보인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개인의 앞에 있는 모든 이익을 잡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생각에는 과학과 기술의 발전에 따라 추천된 삽화가 들어있다. 300년 전에 살았던 사람에게는 전기는 번개같은 자연의 발생이외에 알려지지 않았다. 오늘날, 사실상 매일 사용하는 전기적인 힘, 움직임 그리고 사람의 과거에서 실재적인 지식, 밖에서의 경험으로 인해 믿는다. 동시대의 사람은 전기에 대한 기초적인 사실을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쉽게 배울 수 있다. 즉, 그 또는 그녀는 통과 할 수 있다 또는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우리 문화 발전의 간단한 면을 몹시 중요한 면을 간단하게 배운다.
헤겔이 생각하기에 그것은 가능했다.(만일 모든 면에서 항상 가능한 것을 아니다) 몇몇 적은 개인에게 인간의 축적된 역사 사상에서 필수적인 모든 것을 알게 한다. 오늘날, 왜냐하면 지식을 폭발 그리고 복잡성의 증가 그리고 순진한 교육의 생각을 둘러싼 인간 지식의 넓이 때문이다. 아직, 헤겔의 입장은 몇몇 진실성을 보유한다. 왜냐하면 현재 여전히 존재하는 사람들의 행로 발달을 이해하지 위해서 문화적 전통이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헤겔 조차도, 일반 개념을 달성했다. 그리고 해박한 지식은 대게 오직 엘리트 학자에게 생각을 겨누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Josiah Royce ( 1885-1916 C.E )
헤겔의 이상주의에 가장 영향력 있는 미국 설명자중 한명이며 20개 나라 중 최초는 Josiah Royce이다. 로이스는 그것의 내적인 의미에서 외적인 물체의 의미를 완전히 믿는 것을 지속한다. - 즉, 그것은 “용도의 구체화”. 그는 용도의 구체화는 사고력의 표준 그리고 그 어떤 것의 정신 안의 본질이라고 논했다. 루이스, 대부분의 관념론자들의 그의 철학을 종교상의 가르침과 같이 믿는다(그의 사례에서 기독교 종교), 그리고 그는 많은 노력을 그들의 양립성을 드러내는데 사용한다.
로이스는 그 아이디어는 그들이 행동을 실행할 때 본격적으로 목격 또는 행동의 계획 그리고 그 생각의 실행이 발견되었다고 믿는다. 그러므로 목적은 외부세계의 깨달음 없이는 불완전하다. 그리고 만약 목적이 같은 실행이 아니라면 그 외부 세계는 무의미하다. 누가 목적을 시행했는가? 로이스는 사람이 발전하는데 가장 중요한 한 가지 것이 도덕상 원리에서의 성실한 감각 그리고 원인이라고 대답했다. 유니벌설 디자인의 높고 좋음을 성취함으로써 영적인 함축을 실현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종류의 생각의 영향력은 가르치는 사람의 말에서 삶의 목적에 그리고 또한 그들이 어떻게 같은 목적으로 활동 참가자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것만이 아닌 교육 계획의 증거이다.
칸트 그리고 헤겔에 따르면, Coleridge, Wordsworth, carlyle 그리고 Ruskin의 글에서 볼 수 있듯이 영국에서는 몇몇 국가들에서 이상주의의 연속된 흥미 그리고 독일 이상주의 영향이 중요한 움직임이다. 이상주의 학교는 Thomas Hill Green의 철학 (윤리의 제안, 정치학, 그리고 경제개혁을 포함하여 글 쓴 사람) 그리고 Francis Herbert bradley (경험주의, 공리주의, 그리고 자연주의에 세게 대립하여 논하는 사람)을 포함한다.
미국에서(로이스의 연구를 추가하여) 탁월한 철학들(Ralph Waldo Emerson의 글을 포함하여) 도한 관념론자의 철학을 반영한다. William Torrey Harris는 철학자겸 교육자인 그리고 관념주의를 촉진한 다른 미국인이다. 그는 나중에 철학의 Concord 학교의 감독이 되었다. 그는 새 영국 초월주의의 합병 행동을 헤겔의 관념주의와 함께 시도했다. 그는 ‘이론적인 철학의 글’을 1867년에 찾았다 그리고 미국의 공공학교시스템의 한명의 창시자를 고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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