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스티커를 떼다가 잘 떼어지지 않자 “아. 왜 이렇게 안 떼어지지”하며 혼잣말을 한다. 계속 시도해도 떼어지지 않자 교사에게 “선생님. 이것 좀 떼주세요”라고 하며 도움을 요청한다.교사가 라이트 형제 동화를 읽어주자 눈을 크게 뜨고 책을 보기 시작한다. 책을 다 보고 교사가 라이트 형제의 형과 동생의 이름을 물어보자 “윌버랑 오빌이요!”라고 말한다. 아버지가 처음으로 사주었던 장난감을 물어보자 “고무줄 나무막대요!”라고 말한
보석 스티커를 떼다가 잘 떼어지지 않자 “아. 왜 이렇게 안 떼어지지”하며 혼잣말을 한다. 계속 시도해도 떼어지지 않자 교사에게 “선생님. 이것 좀 떼주세요”라고 하며 도움을 요청한다.교사가 라이트 형제 동화를 읽어주자 눈을 크게 뜨고 책을 보기 시작한다. 책을 다 보고 교사가 라이트 형제의 형과 동생의 이름을 물어보자 “윌버랑 오빌이요!”라고 말한다. 아버지가 처음으로 사주었던 장난감을 물어보자 “고무줄 나무막대요!”라고 말한
태양계를 만드는 미술 활동에 자발적,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었다. 행성의 이름을 알고 아름다움을 느끼고 찾아보면서 자신의 작품에 자부심을 갖고 감상할 수 있었다. 그리고 솔잎의 냄새를 탐색하는 과정에서 솔잎의 냄새가 이상하다는 표현을 여러 차례 한다.관 찰 기 간2022년이 름OOO반 이 름OOOO반연 령만4세기 록 자OOO구 분관찰내용발달영역기본생활습관자유놀이로 블록으로 휴대폰을 만들어 가지고 놀이하던 OO가 게임을 시작한다.
태양계를 만드는 미술 활동에 자발적,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었다. 행성의 이름을 알고 아름다움을 느끼고 찾아보면서 자신의 작품에 자부심을 갖고 감상할 수 있었다. 그리고 솔잎의 냄새를 탐색하는 과정에서 솔잎의 냄새가 이상하다는 표현을 여러 차례 한다.이 름OOO반 이 름OOOO반연 령만4세기 록 자OOO구 분관찰내용발달영역기본생활습관자유놀이로 블록으로 휴대폰을 만들어 가지고 놀이하던 OO가 게임을 시작한다. “이것봐. 요즘 내
태양계 퍼즐 맞추기 자료를 가지고 와서 책상에 앉는다. 퍼즐을 하나씩 맞추면서 “제일 큰 목성.” 이라고 말하고, “뜨거운 태양. 움직이지 않지요.”라고 말한다. 화성 카드를 맞추면서 “사계절이 있는 화성!”이라고 말한다.2학기 발달평가사방치기 놀이 방법에 대해 미리 시범을 보여주었으나 간단한 놀이 방법을 잊어버리고 중간에 포기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OO는 책보는 것을 즐기며 소중하게 다루고, 바르고 고운말을 사용한다. 또한 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