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촬영 전대물, 전대물의 정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특수촬영 전대물(戰隊物)
「 전대물 」의 정의.
1:1이 아니라 전투 조직을 이루고, 무리를지어 싸우는 장르를 말한다. 일본의 군국주의 문화를 토대로 한다. 그렇게 따지면 미국의 수퍼맨, 배트맨 등 홀로 싸우는 수퍼히어로물도 미국의 영웅주의에 토대를 두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한국에서 유행한 것은 1980년대 마스크맨, 후뢰시맨, 바이오맨 등이지만, 일본에서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무려 1970년대까지 올라간다.
슈퍼전대의 정의
이전에는야츠데 사부로(토에이 TV )원작인 "배틀피버 J"를 제일탄으로 해, 이시모리 쇼타로 원작인 "비밀전대 고렌쟈" "재커전격대"를 더해 초세기전대라고 하는 호칭이 준비되어 있었지만, 현재는 "비밀전대 고렌쟈"가 슈퍼전대 시리즈 제일탄이라는 것이 되고 있다.
1975년 비밀전대 고렌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제] 화천기공 조직 형태유형의 진단
  • 물의 표준화, 숙련의 표준화를 모두 포함하여 이 같은 표준화의 결과는 결국 상호조정으로 다시 피드백 된다. 가령 표준화되어 있지 않을 경우 직무의 담당자는 자기 임의대로 업무를 수행할 것이고 이로 인해 업무의 진행에 차질이 빚어질 위험이 있다. 표준화는 바로 이러한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조직의 구조가 보다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조정기구를 필요로 하는데, 상호조정, 직접감독, 업무과정의 표준화, 신출물의 표준

  • [공무원면접] 시사상식
  • 물의를 빚으면서 벤처업계내에서 자정노력이 한층 강화된데 이어 사회적 공헌활동에 대한 벤처기업들의 참여도 이어지고 있다.벤처기업협회에 따르면 벤처기업들은 지난 2000년부터 2006년 9월까지 약 700억 원 이상의 사회 환원도 한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여기에는 기업별 후원활동, 공익법인 설립 시 사재 출연, 온라인을 통한 사회공헌기금 모금 등이 포함된다.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의 경우 기부사이트인 해피빈 개설 등을 통해 90억원 이상을 온라

  • 의공(산업)기사 필수 내용 정리 PDF
  • 정의 1.평행판 콘덴서가 진공중에 있을 때의 정전용량을 C0절연물을 넣었을 때의 정전용량을 ,라 하면 C C>C0의 관계가 성립한다 이때의 전극간에 넣은 절연물은 전하를 유도하는 물질 .이므로 이를 유전체라 한다.C / C0= εs> 1 ( εs비유전율 : )= ε ε0εs유전율 ( : ε ε0진공의 유전율 : )- 2 -2, 평행판 콘덴서의 정전 용량◈ 유전체의 특수 현상① 접촉전기 도체와 도체 유전체와 유전체 또는 유전체와 도체를 서로 접촉시키면 한편의 : ,전자

  • 영화 매트릭스(The Matrix) 분석
  • 정의 되는 실재에 대한 입장▶ 오감 등의 지각능력에 대한 물음▶ 인간의 인식능력(세계에 대한 개방성)의 한계- 매트릭스 내의 존재가 자신이 매트릭스에 갇혀 있음(다른 말로 매트릭스의 바깥)을 아는 것이 도대체 가능한가 하는 것.데카르트 식으로 이야기하면 어떻게 사유하는 실체로서 정신이 우리에게 알려지게 되었나 하는 것이다. 연장으로서의 세계 속에는 그 단서가 전혀 없지 않은가? 그것은 경험을 통해 학습한 것이 아니고 신에 의해서

  • [국어국문 ]90년대 통신유머 연구
  • 물들에 작용하는 유머의 창작 전파 향유의 동기는 이상의 4가지 이상의 복합적인 동기의 결합으로 이루어진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3. 90년대 유머의 특징3.1 창작 향유 계층과 공간3.1.1 창작 향유 전파 계층80년대까지만 해도 유머의 전파속도와 범위 및 사회적 파급력은 그리 크지 않았다. 대학가에서 주로 술좌석이나 화장실, 강의실, 미팅 장소 등을 통해 점진적인 전파 경향을 보이다가 특히 재미가 있는 특수한 유머물의 경우 대중매체를 통해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