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패키지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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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米 소주
패키지 디자인
목 차
米 소주
米 소주 design concept
디자인마케팅 실패요인
해결방안
컨셉 재설정
디자인 참고이미지
디자인 스케치
최종 디자인
米 소주
출시일
1999년 7월 5일
특징
2년간 숙성한 쌀 증류주를 재증류하여 불순물과 이취 성분물을 제거한 증류수 혼합류.
도수
20도
용량
- 330ml
米 소주 design concept
-기존의 소주는 저가의 강한 술로 인식.
→ 이에 반해 여성과 젊은 층 소비자는 순한 소주 지지.
-소비자의 삶의 질이 성장함에 따라 건강에 대한
가치관을 술과 접목시키기 시작.
-기존의 고객 + 소주와 맥주의 혼합을 먹는 고객.
→소주와 맥주를 혼합 시, 가장 맛있는 제품 강조.
-전체 연령별 중 가장 음주 율이 높은 20~30대 층.
-기존의 23% 도수에서 20%로 낮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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