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에 대해, 명품에 대한 심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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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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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에 대한 욕구
Index
명품에 대한 심리적/사회적 의미
명품에 대한 피해
참고 및 출처
명품에 대해
명품에 대해
Contents
명품에 대해
심리적요인
피해
참고 및 출처
Q&A
Contents
명품에 대해
심리적요인
피해
참고 및 출처
Q&A
▶ 명품이란??
-명품의 사전적 의미는 “뛰어나거나 이름난 물건”
-명품이라는 우리말에 대응하는 영어의 럭셔리(LUXURY)는 사실 호사품이나 사치품이라는 의미가 강하다
-현재 명품 브랜드 가치 1위 루이비통(LOUIS VUITTON), 2위 에르메스(Hermes), 3위 구찌(gucci), 4위 까르띠에(cartier)……이외 80개 브랜드
-국내명품 시장규모 약 15조원 (세계8위)
Contents
명품에 대해
심리적요인
피해
참고 및 출처
Q&A
▶ 명품이란??
19세기 초반 19세기 중엽 20세기 이후 소규모의 특수한 기술을 산업혁명의 영향으로 섬유와 신체를 불편하게 하거나
가진 장인이 만드는 의류제작의 기계화로 거추장스러운 속옷과 겉옷으로부터
수공예 제작과정 기성복의 시대가 열림 해방되면서 패션은 사람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것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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