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에 대해, 명품에 대한 심리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명품에 대한 욕구
Index
명품에 대한 심리적/사회적 의미
명품에 대한 피해
참고 및 출처
명품에 대해
명품에 대해
Contents
명품에 대해
심리적요인
피해
참고 및 출처
Q&A
Contents
명품에 대해
심리적요인
피해
참고 및 출처
Q&A
▶ 명품이란??
-명품의 사전적 의미는 “뛰어나거나 이름난 물건”
-명품이라는 우리말에 대응하는 영어의 럭셔리(LUXURY)는 사실 호사품이나 사치품이라는 의미가 강하다
-현재 명품 브랜드 가치 1위 루이비통(LOUIS VUITTON), 2위 에르메스(Hermes), 3위 구찌(gucci), 4위 까르띠에(cartier)……이외 80개 브랜드
-국내명품 시장규모 약 15조원 (세계8위)
Contents
명품에 대해
심리적요인
피해
참고 및 출처
Q&A
▶ 명품이란??
19세기 초반 19세기 중엽 20세기 이후 소규모의 특수한 기술을 산업혁명의 영향으로 섬유와 신체를 불편하게 하거나
가진 장인이 만드는 의류제작의 기계화로 거추장스러운 속옷과 겉옷으로부터
수공예 제작과정 기성복의 시대가 열림 해방되면서 패션은 사람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것이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젊은세대의 소비증가와 경제문제
  • 명품 매출의 25.5%, 32.2%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들의 상대적으로 낮은 소득수준을 고려한다면 이들의 명품 선호경향이 매우 높음을 알 수 있다. ■ 신용카드사용의 문제카드 이용 젊은이들의 상당수가 연체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등 소비조절을 올바르게 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젊은이들의 일그러진 카드소비문화에 대해 올바른 카드사용과 대처법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다. 국민은행연구소가 최근 대학생 등 20대

  • 외모지상주의 이대로 좋은가 현대인 외모 지상주의 실태 외모 지상주의 성형수술
  • 대한 병폐들이 붉어져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사회 전체적으로 모두가 고민해보아야 할 문제인 것 같다. 우리 조에서는 외모지상주의가 이 시대 뜨거운 감자로 대두만큼 외모지상주의에 대해 여러 가지 시선으로 접근하고 고민해야할 필요성이 있다고 충분히 판단되는 바 이 문제에 대해 고민해보기로 했다.2.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이론적 관점1) 사회 심리적 관점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타인의 외모나 행동을 통해서 그의 성격이나 기타 특성들을

  • [국제마케팅] 설화수 해외진출기업분석
  • 명품 브랜드 이미지중국에 대해 높은 수익성 기대한류관세 인하 정책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대규모 마케팅 투자 비용 부담2, 30대 구매대상자들의 높은 교섭력후발 주자로서 유통, 판매 경로 침투 어려움규모의 경제 달성의 고정비 부담중국 소비자들의 Good Enough 경향중국 화장품 업체의 급속성장영구적 화장방법 등장&STPSegmentation지리적 기준 : 장강삼각주, 주강삼각주, 경진당인구통계적 기준 : 연령, 성별, 소득, 직업심리적 기준(라이

  • [노인복지론] 노인과 건강(치매)
  • 대해서 알면 근무를 할 때 열린 마음으로 대상자들을 마음을 열려 볼 수 있어요. 많은 대상자를 만나고 소통을 해보고 생각해보고 그 사람들의 문제는 뭐고 나중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치매노인의 급격한 증가는 더 이상 치매노인 가족 구성원의 문제가 아닌 사회적 문제로 대두될 것이다.- 치매노인 가족을 위한 신체적․ 심리적 ․ 경제적 지원 대책이 마련- 치매에 대한 정확한 지식정보체계- 국가적인 지

  • 독후감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_ 혜민 스님
  • 심리적 공간을 두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 한 것에 너무나도 공감을 크게 했다. 항상 붙어 있을 때는 몰랐던 소중함이 떨어져 있을 때 크게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이러한 종류의 책들을 읽으면 내가 겪어본 상황, 겪고 있는 상황과 비슷한 것 같아 놀랄 때가 참 많다. 그래서 많은 교훈을 얻고 가는 것 같아 너무 좋다. 내가 공감할 수 있는 부분과 배울 수 있는 부분이 함께 있다는 것이다. 읽게 된 동기가 과제 때문이었지만 이렇게라도 읽게 된 것이 좋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