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활용 학습의 개념 및 유형 - 인터넷 중독 자가 진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인터넷
인터넷
특징?
1)인터넷
(1)인터넷의 교육적 특성
1. 인터넷은 공간 제약을 극복 할수 있다.
2. 인터넷은 시간 제약을 극복 할수 있다
3. 개별적인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많은 구성원들
이 함께 토의에 참가 할수 있다.
4. 상호 작용성을 지닌다.
5. 인터넷은 글자,음성,동영상 정보를 빠르고 저렴
하게 전달 할수 있다.
6. 인터넷은 국경 없이 전세계로 연결이 가능하다.
(2)인터넷 활용 학습의 개념 및 유형
<인터넷 활용 학습>
인터넷을 교수-학습과정에 활용하는 방법이다.
<인터넷을 교수-학습과정에 활용 방법>
인터넷 서비스와 도구를 이용하는 방법과 면대면 학습활동의 적
용여부에 따라 다양하게 나누어 볼수 있다.
<인터넷 활용 교수-학습 유형>
웹기반 사이버 수업에서 이루어지는 교수-학습유형과는 구별.
온라인상에서 일어나는 사이버수업을 포함할뿐 아니라 교수-학습
상황에서 인터넷이 도구로서 활용되는 경우에도 적용할수 있는
수업 유형을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평생교육의 변천사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