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평생교육원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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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시간과 공간의 극복
직장에서 업무의 공백 없이 인력 loss를 최소화하고
수강생 Need에 맞게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학습하고
전문강사로 부터 양질의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자기주도적 학습
학습에 대한 과정, 교재, 시간, 방법 등을 수강생 스스로
정한 후 자율적 으로 학습합니다.
교육기회 제공
계층이나 직무 및 지역에 제한되지 않고 전사원에게
동일한 교육목적으로 교육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학습지원
자기주도적 학습에서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자기관리가
용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을 지원합니다
미래를 함께 준비하는 국제평생교육원
고객 만족으로 이끄는 고객맞춤 가치경영
교재명
고객 유형별 맞춤이 경쟁력이다
교육비
44,000원
교육기간
2개월
보다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하여 갖춰야 할 고객 응대자로서 태도, 고객성향 파악, 문화적 차이 이해 들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게 함으로써, 관리자 또는 일반사원의 직무능력 습득을 위해 꼭 필요한 분야라
효율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한 혁신 고객서비스 경영
교재명
혁신 고객서비스 경영
교육비
44,000원
교육기간
2개월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담당자들이 서비스의 품질을 어떻게 관리하고, 고객서비스 전략을 어떻게 수립하며, 서비스 마케팅의 방법을 응용하여 보다 기능적이고 효율성 있는 서비스 경영을 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기업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는
국제평생교육원
광주광역시 북구 경열로 215(유동)
TEL (062)264-8866 FAX 251-2929e-mail : nt6666@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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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추천자료
  • [평생교육경영학] CNC 미용전문교육원 사업계획서
  • 평생교육기관이 바르게 움직일 수 있는 원동력은 학습자 유치와 관리에 있다. 하지만 일반 아카데미의 경우 대학의 과정에서처럼 장기간 한 학교에서 학습자를 관리할 수 없다. 등록을 했다가도 개인사정으로 얼마든지 중도 탈퇴 할 가능성이 크고,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위를 딸 목적으로 등록을 한 학습자의 경우에는 필요한 이수학점을 어느 기관에서 채워도 무방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학습자의 변동성이 높고 행정상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 자원봉사활동보고서강남구자원봉사교육강사팀
  • 소개○ 기관명 : 강남구 자원봉사센터○ 설립기관: 강남구청○ 설립년도: 1999 직영, 2001 민간위탁 ○ 운영형태: 민간위탁법인○ 위탁법인: 사회복지법인 자광재단○ 직 원: 10명 (소장1. 팀장2. 일반요원5. 코디네이터2)○ 위 치: 강남구 삼성2동 8번지 (강남구립국제교육원)○ 자원봉사자 수: 7만 여명, 600여개 봉사팀학교 출장교육 : 17건(개포중학교, 신구중학교, 대치중학교, 대청중학교, 신동중학교, 신사중학교, 숙명여자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 민주시민교육민
  • 평생교육법은 첫 번째,국민생활에 필요한 기초 및 교양교육, 두 번째, 지식, 기술의 변화에 대응하는 직업기술교육, 세 번째 , 직장적응교육, 직장예절교육, 현직교육, 대학수준 이상의 전문교육, 네 번째 , 개인적인 취미 여가교육, 다섯 번째 , 시민공동체 생활에 필요한 교육, 여섯 번째 , 기타 학교교육 외의 국제이해교육, 전통문화이해교육등의 조직적인 교육활동들이다. 평생교육은 ‘바다에 투망던지기’에 비유될 만큼 그 대상이 확실치 못하다.

  • 한지역을 선택하고 그 지역에서 실행되고 있는 평생교육 사례를 소개하고 그 사례가 지역사회 발전에 어떻게 기여하는지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평생교육정보센터 및 지역평생학습관 운영은 지방정부의 소관 사항이라는 인식과 학교교육 지원 예산도 부족한 실정이며, 평생학습에 대한 책임은 국가보다는 개별 학습자에게 있다는 기획예산처의 입장이 완강한 한 중앙정부로부터 지역평생교육정보센터 및 평생학습관 운영 지원 예산을 대폭 확보하기란 당분간 쉽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지방자치단체가 주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평생학습도시 선언, 평생학습센터 및 평생교육원 설치 운영 사

  • (평생교육경영학) 세종대평생교육원 기관방문, 기관소개, 방문소감
  • 평생기관에서는 따른 지원을 안 받기에 이윤이 남지 않는 프로그램은 없어진 것 같았다. 하지만 그곳 선생님이 말씀해주시길 일반프로그램이 없는 세종대 말고 주변에 있는 일반프로그램이 많은 대학이나 평생교육기관을 소개 시켜 주셨다.2) 유OO:평생 교육원을 다녀와서 느낀 점은 여러 가지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진행을 시키고 있었으면 글로벌 유학프로그램과 같은 세계로 진출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또한 우리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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