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게임 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의 온라인 게임산업- 경제의 발전속도만큼이나 시장규모가 급격
히 확대.
◈ 한국 게임회사들은 중국으로의 진출초기 좋은 성적으로 각광받음.
◈ 한국 게임회사들의 어려움-중국회사들의 급격한 성장과 중국의 저작
권 개념의 부족
◈ 현지의 한국게임의 위치와 인지도를 조사-설문지
현지 진출 기업을 방문-인터뷰조사
전반적인 업계상황과 앞으로 중국의 게임 표절 대응방안을 탐구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은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
◈현재 시장 규모, 유저 수, 인터넷 사용자수를 기준으로 보았을 때 더
이상 IT 후진국으로 보기 어려움.
◈가설 설정- 초기 개발비가 많이 드는 게임 산업에서 표절은 피해 기업에게 개발 인센티브를 저하시키는 효과를 가져올 것이고 따라서 이는 우리나라 게임산업의 해외진출을 저해하는 큰 요소일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분석
  •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분석목차1. 산업현황분석2. 제품수명주기3. 산업의 경쟁구도(Poter)4. 경쟁현황분석- 국내- 국제5. 중국의 특성과 온라인 게임1. 산업현황분석1. 중국 게임 온라인 게임시장중국 시장은 PC게임과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불법복제로 인한 잘못된 유통관행으로 인해 점차 축소되고 있으며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의 확립으로 급 부상한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온라인 게임의 성

  • [글로벌마케팅] 중국온라인 게임시장 분석
  • 목 차Ⅰ.산업현황분석1)시장규모2)매출액3)개발 현황4)생산및 판매Ⅱ.제품수명주기Ⅲ.경쟁현황분석Ⅳ.산업구조분석1)신규진입자의 위협2)산업내의 경쟁3)공급자의 교섭력4)구매자의 교섭력5)대체재의 위협Ι.산업현황1)시장규모중국 온라인 시장은 지난 2000년부터 빠른 속도로 확대되기 시작했으며, 향후 5년간 지속적인 급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03년 20억위안 정도의 시장 규모에서 2009년 300위안 정도로 15배 정도 규모가 커

  • [글로벌마케팅] 중국온라인 게임시장 분석
  •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목 차 Ⅰ. 산업현황 분석Ⅱ. Product Life StyleⅢ. 산업 구조 분석Ⅳ. 경쟁 현황 분석Ⅴ. 나라별 특성Ⅰ. 산업현황분석 II. Product Life Cycle990101050509~09~성숙기성숙기서부시간→총시장매출액도입기성장기쇠퇴기       동부 0 20 90 5594년 인터넷 개통신동방고사2렌종세계(98)소오강호만왕지왕대중인터넷 확산온라인시장급성장샨다’미르의 전설’게임한류영업이익률유지자체개발게임

  • [국제마케팅] 엔씨소프트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게임 상위권에서 NC소프트의 게임을 찾기가 어려운 실정이다. 리니지 II가 자랑하던 화려한 그래픽도 경쟁사들이 따라잡고 게임성을 능가하는 경쟁자가 출현했고, 국내에 있는 등급 규제는 NC소프트의 핵심 컨텐츠라 할 수 있는 리니지I, II의 시장 확대를 가로 막았다. 해외 시장 진출은 선택이 아니라 생존을 위한 것이었다.Ⅱ. 중국 내 온라인 게임의 시장현황 및 게임 시장 분석1)중국 내 게임시장 현황중국 내 게임 시장은 통신 시장의 급성장, 정부

  • [국제경영] 넥슨 중국시장으로의 진출
  • 지역연구II중국 시장으로의 진출 - 넥슨 제 출 일 : 2004년 12월 10일 지도교수님 : 팀 명 : 팀 원 : 목 차서 론 본 론1. Nexon에 대한 소개 2.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에 대한 소개 1) 중국 게임 시장과 온라인게임2) 중국 게임시장의 현황 및 전망3. Nexon은 해외로 나갈 수 밖에 없었다.4. 중국 시장에 대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Nexon의 중국 진출 방식 1) 라이선스에 대해서. 2) 샨다 그리고 온라인게임의 가치사슬 6. Nexon에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