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축제 조사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얼마전일본에다녀온이후나의개인적인일본에대한관심사의요소는많이변화했습니다.전에는저의관심이단순한일본의표면적인것들에불과했다면지금은진짜일본의매력을알게되었습니다.그중에서도제가일본에있는동안경험해보았던일본의여러축제들에깊은감동을받았습니다.제가가보았던일본의불꽃축제나신사의축제뿐만이아니라더많은일본의축제를배우고자하는마음에이와같은주제를선정하게되었습니다.
본론
1.삿포로화이트일류미네이션
(さっぽろホワイトイルミネション)
12월...일년중에가장마지막달이지만 쓸쓸하지는않은달입니다.
그이유는거리가온통불빛으로빛나고,크리스마스가기다려지기때문인것같습니다. 우리 모두 다가올 크리스마스를기대하며마음이따뜻해지고설레는일류미네이션세계로들어가보겠습니다.그럼유키마쓰리와함께화려한삿포로화이트일류미네이션으로떠날볼까요?
삿포르화이트일류미네이션이란?
1981년 일본에서 처음으로일류미네이션을시작하여시내거리오도리공원등에전구를설치삿포로의초겨울을아름답게꾸미는행사입니다.
그리하여오도리는초겨울이되면우주와크리스마스를이미지로빛의예술의상징이되어왔습니다..삿포로 역 주변 남1조까지가로수에전구가장식되어더할수없는거리를장식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 행태론] 전통문화와 관련한 소비트렌드-막걸리 열풍을 중심으로
  • 일본 등의 해외에서는 한류와 함께 한국의 대표 문화로 알려지면서 판매량이 급상승하였다. 그러나 일반 대중들, 특히 대학생들 사이에서 막걸리는 소주나 맥주를 대신하여 술자리에서 마실 수 있는 정도까지는 이르지 못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대중들이 막걸리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아 실제 마시는 정도는 소주나 맥주보다는 적은 것이다. 즉 지금의 막걸리 열풍은 ‘위로부터의’ 일방적인 열풍으로써, 대중매체의 소비문화 전파 역할을 짐작할 수

  • [광고전략분석]월드컵이미지를 이용한 광고의 긍정적인면과 부정적인면
  • 축제로써 그 이미지는 경제적으로 산술하기 힘든 가치를 가지고 있다. 월드컵 개막이 초읽기에 들어간 시점에서 월드컵이라는 한마디는 수억의 수요자를 움직일 수 있는 상품 회사의 무기가 되었다. 앞서 분석해본 것과 같이 월드컵 행사 자체에 초점을 두어서 그 상품을 소유해야만 월드컵이라는 축제에 동참할 수 있다는 심리를 이용한 방법과 이미 붉은 악마가 되었다는 것과 같이 축제의 주체로써 우리는 당연히 그 상품을 사야한다는 의무의 행위

  • [관광학] 태권도 관광상품과 마케팅전략
  • Taekwondo Association2. 현지의 태권도장을 통한 상품 유통(단체 관광객 중심 직접 판매 경로)3. 인터넷 여행사를 통한 관광 상품 유통(개인 + 단체관광객)4. 랜드회사로서 미국의 Whole Saler에게 제공5. 국내 태권도 대회 & 축제와 연계한 세일즈■ Promotion (광고, 홍보, 판매촉진)1. ATA를 통한 홍보2. Public relationship3. www.meccatour.com 자체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4. 국내 태권도 대회 & 축제와 연계한 홍보5. UCC 제작.결론1. 태권도 관광 상품의 효과2. 제 안 점

  • [관광과 문화] 인왕산의 중요 민속 자료가 보여주는 한국의 문화
  • 마지막 보고서를 완성하는 과정에서는 참여하지 못하였다. 비록 유란이가 조별 과제에 있어서 많은 역할을 하진 않았지만 가끔 참여 할 때 마다 많이 친해져서 좋은 친구 관계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유란이를 제외한 나머지 조원들은 처음에 전체적인 내용을 알아 본 다음 각자 할 분야를 맡아서 조사부터 발표, 파이널 레포트까지 일사천리로 쉽게 할 수 있었다.『두산 백과사전』 『두산 백과사전』Wiki 백과사전Wiki 백과사전Wiki 백과사전

  • [국제마케팅] LG전자의 인도 마케팅전략
  • 일본 SONY와 같은 제품들의 가격의 80~85%에 상당하는 고가격 전략을 사용하였으며 백화점 할인 기간에도 할인을 하지 않는 등의 일관된 가격정책을 펼침으로 소비자들에게 고가격의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가 있었던 것이다. 이상으로 LG전자의 인도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귀족 마케팅과의 전략적 공통점을 정리해 보면 LG전자는 인도 시장에서의 30%에 해당하는 고객층을 목표로 하여 초기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미지의 열세를 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