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모자 작품 분석2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어느 마을에 귀엽고 예쁜 소녀가 있었다. 소녀의 할머니는 소녀를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만큼 귀여워했다.
할머니는 소녀에게 빨간 벨벳으로 모자를 만들어 주었다. 모자는 소녀에게 아주 잘 어울렸다.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소녀를 ‘빨간 모자 아가씨’라고 불렀다.
어느 날, 빨간 모자 아가씨는 어머니의 심부름으로 숲에 사는 할머니 댁에 빵과 포도주를 가져다 드리게 되었다.
한눈 팔지 말고 부지런히 다녀오너라. 인사도 상냥하게 잘해야 한다.”
빨간 모자 아가씨에게 말을 걸었다.
“어디 가는 길이니?”
“할머니 병문안 가요”
“앞치마 밑에 든 건 뭐니?”
“빵하고 향기로운 포도주예요.”
빨간 모자 아가씨는 무심코 할머니의 집을 가르쳐 주었다. 늑대는 속으로 빨간 모자 아가씨와 할머니 모두 잡아먹어야겠다고 생각하며 흐뭇해했다.
늑대가 할머니 집을 향해 앞질러 간 걸 알 리 없는 빨간 모자 아가씨는 할머니께 드릴 꽃다발을 만들며 놀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래동화가아이들에게미치는영향
  • 2명총으로 쏜다- 1명설문 장소 : 00 어린이집.설문대상자 : 5~6세 어린이 20명.참고 자료2옛날에 예쁘고 가냘픈 ‘카렌’이라는 소녀가 있었습니다. 그 소녀는 너무 가난해서 여름에는 맨발로 다녔고, 겨울에는 커다란 나막신을 신고 다녔는데, 나막신을 신을 때면 발목이 나막신에 스쳐 벌겋게 부풀어 오르곤 했답니다. 소녀가 사는 마을에는 늙은 과부가 있었는데, 소녀에게 빨간 자투리 천을 모아 신발 한 켤레를 지어주었습니다. 소녀

  • 바라보는 관점에 따른 해석의 차이
  • 2. 홍길동전 요약홍길동은 조선조 세종 때 서울에 사는 홍판서의 시비 춘섬의 소생인 서자이다. 홍 판서가 용꿈을 꾸어 길몽이기에 본부인을 가까이 하려 하였으나 응하지 않으므로 춘섬과 관계해서 낳은 아들이 길동이다. 길동은 어려서부터 도술을 익히고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될 기상을 보였으나, 첩이 나은 천한 신분인 탓으로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고 형을 형이라 부르지 못하는 한을 품는다. 가족들은 길동의 비범한 재주가 장래에 화근

  • 제이콥스 작품 분석 비교문학
  • 작품에서는 교훈적 요소를 부각시키지 않았고 오로지 아이들이 즐겁게 읽으며 창조적인 상상력을 키울수 있는 내용으로 민담들을 때로는 있는 그대로, 때로는 변형시켜 그만의 작품 세계를 창조해 낸 것이다. ♨ 생각해 볼 문제.1. 여러분이 부모라면 어떤 작품을 추천해 주고 싶으세요? 2. 제이콥스의 작품에서는 그가 생각하는 긍정적인 요소 외에 모럴적 요소를 무시함으로써 나타날 수 있는 부정적 요소 또한 있습니다. 제이콥스는 아이들을 깊이

  • 대한민국 예능은 무한도전이 전과 이후로 나뉜다
  • 2009년 02월 14일‘쪽대본 드라마 특집’)또 자막과 CG만큼 괜히 기다려지는 게 있는데 바로로고다. 화면 왼쪽 상단에 주로 박혀있는 의 기본 로고는 바로 오른쪽의 저 모양이다. 손으로 입을 가리고 왕관을 쓴 저 마크의 이름은 무도리.그러나 로고가 이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 100%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특집이나 프로젝트에 저 로고를 기본으로 어울리는 새로운 로고를 제작한다. 그리고 그 모양들은 모자나 옷 등

  • 어린이와 함께 동화를 읽은 후 어린이의 반응과 본인의 느낌을 기록하세요,피터의 편지(에즈라 잭키츠),
  • 조사 활동을 통한 수학활동도 할 수 있다. 혼자 속으로만 알고 싶은 비밀은 흰색종이 위에 흰색 크레용(흰색 초)이나 빨간 종이 위에 빨간 크레용(빨간색 초)으로 적어서 알아맞히는 방법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알아보고 이해할 수 있었다.참 고 문 헌강성화(2003). 유아문학교육. 동문사.김양선(1993). 소그룹 그림책 읽기에서 그림책에 대한 5세 유아의 반응. 이화여자 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강인언(2002). 유아문학교육의 이론과 실제. 양서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