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통한 창의적 글쓰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시창작학습(시창작교육), 소설창작학습(소설창작수업), 무용창작학습(무용창작교육), 현대음악창작학습(현대음악창작교육, 현대음악창작수업)
- [다중지능, 다중지능이론] 다중지능(다중지능이론)의 개념, 영역과 다중지능(다중지능이론)의 평가방법 및 다중지능(다중지능이론)의 교육에의 적용 분석
- [초등 국어 기초이론] 5,6학년 국어교과서 분석
- 국어과,수학과,사회과,음악과지도 교과재량활동 사례, 생활외국어지도 교과재량활동 사례, 진로지도,직업지도 교과재량활동 사례, 교과재량활동 발전방안
- NIE활용수업,ICT활용수업활동(교육활동) 사례, 방과후수업,함수수업활동(교육활동) 사례, 독서체험수업활동(교육활동) 사례, 창의적수업활동 사례
- 본문내용
-
음악을 통한 창의적
글쓰기
학습목표
육하원칙을 알고,
음악을 통해 창의적인
글쓰기를 해보자.
무엇을
배울까요??
활동 순서
육하원칙에 따라 경험을 써보기
음악 감상
두 가지를 조합하여 새로운
상황 만들어 보기
활동 예시
어제 공원에서 엄마와 함께 재미있게 놀았다.
새장 속에 갇혀있던 새가 해방되어 하늘을
힘차게 날아오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어제 엄마와 함께 공원에 갔는데 가냘픈 새가
새장 속에 갇혀서 날지 못하고 있었다. 나는
마음이 너무 아파서 새장의 문을 열고 새를 해
방시켜 주었다. 그 새는 자유를 가득 누리며
하늘로 힘차게 날아올랐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