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구체적 전략
⋅제품 (Product)전략
-반지, 시계, 목걸이, 핸드폰 줄 등의 액세사리 판매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액세사리를 주문제작판매
-웰빙 시대에 맞춘 커플 건강 액세사리 판매
-특별한 메시지나 이미지, 사진등을 삽입 가능
-사용중 문제시 A/S 가능
-인터넷 구매 또는 A/S시 무료배송 가능
- 꽃말을 이용한 사랑고백 이벤트 가능
ex) 아이비(행운이 함께하는 사랑)화분과 함께 아가판더스의 액세사리를 전해준다.
⋅가격 (Price) 전략
- 가격차별화를 위해 디자인에 따라 저가에서부터 고가까지 다양한 가격대 를 형성한다.
ex) 고가제품 : 주문제작한 디자인제품, 하나뿐인 디자인 제품
중저가제품 : 특별한 메시지나 이미지, 사진등을 삽입한 제품
저가제품 : 수량이 많은 아가판더스 제품
생길 것이며 고액연봉을 받는 금융권 종사자들이 3만 명이 넘게 근무를 하는 금융단지에서 도보 5분도 걸리지 않는 곳이라면 높은 성공 가능성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시장선점과 앞으로의 대지값 인상등을 고려했을 때 빠른 시간 내로 입점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다. 파스타 산업의 발전가능성과 대규모 유동인구, 3만이 넘는 고용 인구를 가진 곳에서 대중에게 인정받는 레스토랑이 될 것이며 사업의 확실하게 긍정적인 타당성이 될 것이다.
창업시대1인 가구 증가-> 집에서 해먹기 보다는 간단하게 사먹는 문화 발달.=> 블루오션 시장여성 경제활동 증가여가시간의 부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식품트렌드의 변화 웰빙과 건강을 중시하며 영양까지 갖춘 도시락 제품 인기 상승대형 프랜차이즈 도시락 사업체 증가Ex) 한솥, 오봉, 본, 토마토, 봉구스밥버거, 편의점도시락, 패밀리레스토랑 도시락낮은 경쟁진입장벽저렴한 가격으로 인한 저렴한 이미지원자재 가격상승환경오염
, 최근 기호식품들의 수요가 점점 늘면서 점점 전문화 되어가고 있다. 특히 초콜릿 전문점은 기호식품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좋은 사업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든다.우리는 각각의 개인에게 맞춤 형태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호기심을 유발하는 창의성 있는 초콜릿 메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 초콜릿을 파는 가게와는 차별화가 있다.이런 빈틈을 노려서 수제 초콜릿 전문점 브랜드화를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커플 기념일등*인력 계획01*제빵대회에서 우승한 신예쿠킹클래스 – 유명 파티쉐 초청*입지 선정01*서울특별시에 위치하는 “중구” 동국대학교 앞 대학로 위치*선정이유01*“중구”는 서울 자치구 중 보행량 1 순위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지 역임*선정이유01**선정이유01*위에 자료를 보면 20대~30대 여성을 타겟팅 하는 것이 보행자가 많은 곳을 타겟팅 하는 것이랑 같다고 판단됨*STP01*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세분화 요소세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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