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커플액세사리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업선정

2.선정이유

3.외부환경분석

4.SWOT분석

5.시장세분화

6.고객세분화

7.구체적 전략

8.문제점 인식 & 해결방안

9.사업포인트

본문내용
7.구체적 전략
⋅제품 (Product)전략
-반지, 시계, 목걸이, 핸드폰 줄 등의 액세사리 판매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액세사리를 주문제작판매
-웰빙 시대에 맞춘 커플 건강 액세사리 판매
-특별한 메시지나 이미지, 사진등을 삽입 가능
-사용중 문제시 A/S 가능
-인터넷 구매 또는 A/S시 무료배송 가능
- 꽃말을 이용한 사랑고백 이벤트 가능
ex) 아이비(행운이 함께하는 사랑)화분과 함께 아가판더스의 액세사리를 전해준다.
⋅가격 (Price) 전략
- 가격차별화를 위해 디자인에 따라 저가에서부터 고가까지 다양한 가격대 를 형성한다.
ex) 고가제품 : 주문제작한 디자인제품, 하나뿐인 디자인 제품
중저가제품 : 특별한 메시지나 이미지, 사진등을 삽입한 제품
저가제품 : 수량이 많은 아가판더스 제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생각보다 내용이 없네요,..대충한것처럼
  • milgaru7***
    (2006.06.10 20:32:45)
회원 추천자료
  • [파스타 전문레스토랑 창업계획서] 수제 파스타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생길 것이며 고액연봉을 받는 금융권 종사자들이 3만 명이 넘게 근무를 하는 금융단지에서 도보 5분도 걸리지 않는 곳이라면 높은 성공 가능성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시장선점과 앞으로의 대지값 인상등을 고려했을 때 빠른 시간 내로 입점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다. 파스타 산업의 발전가능성과 대규모 유동인구, 3만이 넘는 고용 인구를 가진 곳에서 대중에게 인정받는 레스토랑이 될 것이며 사업의 확실하게 긍정적인 타당성이 될 것이다.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시대1인 가구 증가-> 집에서 해먹기 보다는 간단하게 사먹는 문화 발달.=> 블루오션 시장여성 경제활동 증가여가시간의 부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식품트렌드의 변화 웰빙과 건강을 중시하며 영양까지 갖춘 도시락 제품 인기 상승대형 프랜차이즈 도시락 사업체 증가Ex) 한솥, 오봉, 본, 토마토, 봉구스밥버거, 편의점도시락, 패밀리레스토랑 도시락낮은 경쟁진입장벽저렴한 가격으로 인한 저렴한 이미지원자재 가격상승환경오염

  • (창업계획서) 싱글족대상 염가형 스테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와 선정배경1) 식당 및 레스토랑 (스테이크)2) 창업동기3) 식당창업절차2. 사업컨셉1) 아이템 선정배경 (스테이크 전문점)2) 아이템 분석3. 수요조사와 사업전략수립1) 수요조사2) 수요조사 결과를 토대로 한 전략 수립4. 입지전략과 상권분석1) 상권분석2) 상권선택3) 대학교 주변 상권분석5. 경쟁사 분석1) 봉구스밥버거2) 맥도날드3) 한솥도시락4) VIPS6. 벤치마킹전략1) 스테이크 레이브 벤치마킹2) 이찌멘 벤치마킹7. 창업회사소개1) C

  • [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 최근 기호식품들의 수요가 점점 늘면서 점점 전문화 되어가고 있다. 특히 초콜릿 전문점은 기호식품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좋은 사업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든다.우리는 각각의 개인에게 맞춤 형태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호기심을 유발하는 창의성 있는 초콜릿 메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 초콜릿을 파는 가게와는 차별화가 있다.이런 빈틈을 노려서 수제 초콜릿 전문점 브랜드화를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 디져트 전문점 사업계획서
  • 커플 기념일등*인력 계획01*제빵대회에서 우승한 신예쿠킹클래스 – 유명 파티쉐 초청*입지 선정01*서울특별시에 위치하는 “중구” 동국대학교 앞 대학로 위치*선정이유01*“중구”는 서울 자치구 중 보행량 1 순위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지 역임*선정이유01**선정이유01*위에 자료를 보면 20대~30대 여성을 타겟팅 하는 것이 보행자가 많은 곳을 타겟팅 하는 것이랑 같다고 판단됨*STP01*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세분화 요소세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