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홉의 희곡 중 벚꽃동산의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벚꽃동산」의 줄거리 및 등장인물의 성격파악.
<등장 인물 성격>
2. 체홉 희곡의 평가
3. 체홉 희곡의 특징
4. 체홉의 희곡 중 「벚꽃동산」의 평가
5. 체홉 희곡이 끼친 영향
- 본문내용
-
“나는 사람을 울리려고 희곡을 쓰지는 않았다. 나는 다른 것을 원한다. 나는 다만 사람들에게 정직하게 말하고자 아였다. 자신을 돌아보시오 당신들 모두가 얼마나 잘못되고 따분하게 살고 있는지를 보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는 것이며 그렇게 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좀더 나은 다른 삶을 창조하게 될 것이다.” -체홉-
“체호프에 희곡은 빗나간 삶이 중심주제이다.”
“체호프의 희곡은 새로운 종류의 드라마 예술이며 그속에서 사실주의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른 드라마는 인간의 주의를 현실에서부터 철학적인 일반화에까지 돌리게 하지는 못했습니다. 당시의 드라마는 그것을 해내고 있습니다. ” -고리끼-
“체호프는 사건을 찾지 않는다. 반대로 그는 삶에서 가장 일상적인 것을 표현하고 있다. 삶의 일상적인 흐름 속에서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 때에 체호프는 삶의 완성된 드라마를 보았다.” -체호프의 희곡연구자인 스까프뜨이모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0세 부모상담일지]만0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5명 분량)
- [부모교육] 정리정돈 하지 못하는 아이
- 배론 한국사의이해 A+
- [의상] 한국 중국 일본의 전통 의복 디자인에 대한 비교
- [아동생활지도] 기본생활습관 지도 -식사지도, 배변지도, 수면지도, 청결지도, 안전지도
- 다중 지능 학습과 수업 다중지능이론 전통적인 지능이론 다중지능 이론 지능의 8
- [유아언어교육수업지도안] 동화 `구름빵`을 읽고 `이름 빵` 만들기
- [교육학] 만3세 언어지도 모의수업 활동계획안-어떤 동물일까요
- 아동복지의 필요성에 대한 구체적인 견해와 우리나라 아동복지 서비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17-19세기 동아시아 삼국의 사회의 짜임새를 비교하여 서술하고, 이와 같은 차이가 이후 근대적 경제성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