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작성전략이 학습장애학생의 쓰기 능력과 자기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학습 장애 수학] 학습장애에 대한 이해, 수학학습장애의 진단 평가 및 사정절차, 원인, 학생과 학습전략, 자기효능감
- 자기주도 학습 코칭의 방안과 방향
- [2018 유아발달4A] 유아기 사회인지발달과 언어발달의 특징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사회인지발달과 언어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논하시오.[본문인용출처표기, 참고문헌표기]
-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 [사회복지논문]잠재적 중도탈락학생의 학교적응유연성 향상을 위한 통합적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 본문내용
-
문장작성 전략이
학습장애학생의 쓰기능력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목차
1. 연구방법
(1) 연구대상
(2) 대상아동 특성
(3) 검사도구
(4) 연구절차
2. 연구결과
3. 결론
1. 연구방법
1. 연구대상
충청남도 논산시 Y초등학교
4,5학년의 학습장애 학생 3명
1. 연구방법
2. 대상아동 특성
1. 연구방법
2. 대상아동 특성
1. 연구방법
3. 검사도구
(1) 문장작성/사후/유지검사
(2) 읽기진단평가
(3) 전략 사용 및 수행
(4) 쓰기능력 사전/사후 검사
(5) 채점자간 신뢰도
(6) 자기효능감 검사
1. 연구방법
4. 연구절차
(1) 기초조사
(2) 문헌연구
(3) ‘호랑이 문장작성 전략’ 교수의 적용
(4) 결과의 분석 및 처리
* 학생에 대한 실험절차
(1) 기초선 조사
(2) 전략교수
(3) 유지
1. 연구방법
4. 연구절차
(1) 기초선 조사
‘문장작성전략’의 활용 정도에 대한 기초선 측정을 위하여 A는 3회기, 학생B는 6회기, 학생C는 9회기 동안 기초선을 측정
기초선 측정 도구로는 1~9회기의 사전 검사지를 사용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용 표현 어휘력 검사 Receptive & Expressive Vocabulry Test(REVT)
- 학교사회복지론_(개인적 환경적 여건으로)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의 사례를 한가지 선택해 그 학생의 입장이 되어 자세히 기술하고, 이들이 보다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하기 위해 어떠한 변화가 필요할지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세요
- 영유아보육프로그램개발과평가_프로젝트 접근법에서 주제선정이란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어떤 주제를 선정하느냐에 따라 활동기간 동안의 보육목표, 내용, 영유아들의 흥미 지속 정도와 성향까지도 변하기 때문입니다 영유아들에게 친숙하고도 흥미 있으며 의미를 이해할 수 있는 주제 선정 기준과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자선조직협회 인보관운동의 특징을 비교분석하고 두 운동이 사화복지실천방법에 끼친 영향을 제시하고 현대사회에 필요한 운동이 무엇인지 자신의~
- [영유아발달]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국어학] 우리나라 방언의 지역별 특징과 그 예
- 가족복지론_최근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입양가족 사례를 조사하고, 이에 대한 정부의 대응책 및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만3세 발달평가 - 만3세 1학기 3월~8월 발달평가 및 종합평가 5명 (평가제 / 표준보육과정)
- [한국문학사] 1970년대 한국문학
- [성서선교학] 누가복음에 나타난 선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