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산서초등학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완산서초등학교
INDEX
우리 누리
인터뷰
소감
학교
Vs교육
1
완산서초등학교 멘토 만남
비교
교육복지
교육·문화적 여건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도시지역 저소득층 등 교육취약계층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차원(학습, 문화체험, 심리정서, 복지, 지원 등)적인 지원을 통해 실질적인 교육기회 보장 및 교육격차 해소→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의 출발점 평등을 통한 실질적인 교육기회 보장
1
완산서초등학교 멘토 만남
비교
교육복지
추진배경
-계층 간 소득격차 심화, 가정기능 약화 등이 초래하는 교육에서의 다양한 격차문제에 대해 학교와 지역사회가 적극적인 대처 필요
- 가정배경과 관계없이 누구나 자신에게 의미 있는 교육적 경험을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공적 지원 필요
1
완산서초등학교 멘토 만남
비교
교육복지
추진내용
- 사업학교 선정기준 : 저소득층 학생 수 65명 이상인 초, 중학교, 전체 학생 수 100명 이상인 시 지역 초·중학교 중 저소득층 학생수 비율이 25% 이상인 학교, 저소득층 학생 수 22명 이상인 특성화고
- 연계학교 선정기준 : [시 지역] 저소득층 학생 수 30명 이상 64명 이하 초·중학교, [농어촌] 저소득층 학생 수 20명 이상 64명 이하 읍·면 지역 초, 중학교(지정형), 저소득층 학생 수 20명 미만 읍·면 지역 초·중학교 중 신청학교(신청형)
- 사업 학교 수 : 131교(초 63교, 중 63교, 고 5교)
- 연계 학교 수 : 174교(시 지역 64교, 농어촌 110교)
- 연계학교란? 교육복지사가 상주하지 않고 주 1회 순회 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자호란] 병자호란에 관하여(배경, 전개, 결과 등)A+
- 한국의 교육적 상황에의 부르디외의 논의의 적용
- 맥아더-베이츠 의사소통발달 평가(K M-B CDI)
- [영국시] 셰이머스 히니(Seamus Heaney)
- 조선시대에 실시되었던 비황제도를 설명하고 현 시대에 구황제도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제도를 설명하고, 설명한 제도가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가치 갈등 해결 수업 모형 - 도덕과 교수_학습 방법 - 4 너희가 있어 행복해 - 3 우리 함께 지켜요
- 삼국시대의 구제사업과 고려시대의 진휼사업, 우리나라의 공공부조 법을 자세히 설명하고 삼국시대와 고려시대의 사업과 현재 우리나라에서 시행되고 있는 공공부조 법 중에서 비슷한 선택하여 현재 우리나라의 공공부조 법이 더 좋아질 수 있는 방법을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만1세 연령별 발달특성 알려드려요.(영아 발달평가/관찰일지 작성하실 때 유용)
- 윤동주 자서전 쓰기
- 한국어 어순 결정의 원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