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광학교 소개 우리도 할 수 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우리도 할 수 있다
차례
1)학교소개
2)교육목표
3)교실배치
4)수업내용
5)시간표와 여러활동들
6)인터뷰
7)질의 및 응답
학교소개
선광학교 교육목표
스스로 자립하는 사람을 기른다. (자주인)
전대 사대부고 교육목표
1. 저마다의 소질을 계발하여 개성 있는 삶을 개척한다. -개성인
서로 도우며 즐겁게 생활하는 사람을 기른다. (화합인)
끈기 있게 직업 기능을 익히는 사람을 기른다. (기능인)
정서가 안정되고 몸이 튼튼한 사람을 기른다. (건강인)
2. 문화적 소양을 함양하여 품격 있는 삶을 추구한다. -문화인
3. 학술을 배우고 익혀 창의적 사고력을 배양한다. -건강인
4. 자율과 책임을 길러 더불어 살아가는 생활을 실천한다. -민주인
교육목표
교실배치도
도서관
복도
급식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이론의 종류와 자신이 선호하는 이론과 그 이유에 대해 작성하여 보시오
- 사회복지실천론_우리나라 사회 환경에 맞는 복지사업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서술하시오1
- 공격적인 행동을 보이는 만2세아에 대해 어린이집에서 학부모상담 계획, 준비사항과 진행 계획과 상담 계획서
- [부모교육] 도벽있는 아이 원인 예방 치료방법
- 도벽(훔치는 행동)의 원인과 유형
- 심리학의 네 가지 세력을 대표하는 주요 이론들(정신분석 이론, 인간 중심 이론, 행동주의 이론, 인지 치료)의 공헌점과 비판점을 비교하여 논하시오
- 아동상담이론을 통한 도벽(훔치는 행동)에 대한 상담적 접근(도벽에 대한 정신분석상담, 개인심리학적 상담, 인간중심상담)
- 세종한국어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부분을 재구성해 수업계획을 수립하되, 학생에게 배부할 부교재 형태로 개발합니다. 또한 개발 자료의 듣기 전 활동의 의도와 수업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봅시다.
- 오즈 야스지로와 그의 영향을 받은 영화감독에 관한 분석
- 사랑, 타인존중 예화자료 사례, 집단따돌림예방(왕따예방), 자주 예화자료 사례, 인성교육, 효(효도) 예화자료 사례, 예절, 환경보호 예화자료 사례, 예화자료와 예화관련이론1, 예화자료와 예화관련이론2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