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학습원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장학습 원리
목 차
현장체험학습의 의의와 특징
우리나라 현장체험학습의 실제
현장체험학습의 어려움
현장학습 계획 수립
현장학습의 전개과정
현장학습의 종류
현장학습의 시작
정보화 중심의 다변화, 가속화된 사회구조 속에서
학습자들의 독특성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학습환경을 조성하려는 시도에서 비롯되었다.
1. 현장체험학습의 의의
1)현장체험학습의 의의
현장체험학습 = 현장학습 + 체험학습
1. 현장체험학습의 의의
1)현장체험학습의 의의
현장체험학습 = 현장학습 + 체험학습
학습장소를 학습 자료가 있는 현장으로 옮김으로써 학습의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하려는 학습방법.
‘현장’: 학교 밖을 의미
자연이나 현실과 직접 접촉할 수 있는 장소
1. 현장체험학습의 의의
1)현장체험학습의 의의
현장체험학습 = 현장학습 + 체험학습
오감을 통하여 직접 경험하고 몸을 통해 체득하는 학습 활동.
학생 자신이 주체가 되어 학습하는 것.
현장체험학습이란
학교를 벗어나 온몸으로 직접 경험하고 체득하는 학습활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