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 이해 영화감상 문어 거스트 러시라는 영화를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어거스트러쉬라는 영화는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루이스’와 첼리스트인 ‘라일라’가 우연히 파티에서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 날 밤을 함께 보내게 된다. 하지만 라일라의 아버지에 의해 둘은 헤어지게 되고, 얼마 후 라일라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결국 그녀는 아기를 출산하지만 아버지는 그녀에게 아기를 유산하였다는 거짓말을 한다. 태어나자마자 입양되어 고아원에서 살아온 어거스트러쉬는 모든 소음이나 소리를 음악으로 듣는 놀라운 재능을 갖고 자란다. 어거스트러쉬는 부모만이 자신의 음악을 알아봐줄 수 있을 것 이라는 믿음으로 혼자 뉴욕으로 간다. 그 곳에서 우연히 음악을 하는 자신의 또래로 보이는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통해 위저드를 만나게 된다. 위저드로 인해 길거리에서 자신만의 천재적인 연주를 펼치기 시작하고 위저드는 혼자 신나게 연주하는 어거스트러쉬에게 음악적 재능이 있음을 알게 되고 어거스트러쉬를 길거리에 세워 공연을 하게 만든다. 거리 공연을 하며 아빠 루이스를 우연히 만나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한다. 루이스와 이별 후 첼리스트의 길을 포기했던 라일라는 아이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고 뉴욕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 곳에서 아이를 찾겠다는 희망으로 다시 첼로 연주를 시작한다. 한편, 밴드 싱어로서의 삶을 포기했던 루이스 역시 11년 전의 사랑과 음악을 찾아 뉴욕으로 향한다. 그리고 어느 날 밤, 뉴욕으로 모여든 이들은 연주를 하다 기적적으로 서로 만나게 된다. 이렇게 어거스트러쉬는 한 꼬마 소년이 길거리 생활을 하면서 자신의 재능을 키워가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자신의 재능을 점점 키워 결국 무대에도 오르게 되고 부모님도 만나게 되는 감동적이며 아름다운 영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국어] 신,구 교육과정 비교 및 국어과 교육과정 주요 용어 분석
  • 보고서법특정 주제에 대하여 학습자 스스로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종합하여 연구 보고서를 작성․제출하도록 하여 평가하는 방법영상언어매체언어의 일종으로, 텔레비전, 비디오, 영화, 인터넷 동영상과 같은 다양한 영상 매체에서 의미를 표현하고 전달하는 일체의 언어와 기호.ICT 활용 학습법교수, 학습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정보 통신 기술을 교육과정에 통합시키는 방법창의적 계발 학습법처음부터 정답을 요구하기보다는

  • 매체교육 레포트
  • 이해, 활용 및 매체를 통한 표현 능력인 의사소통 능력의 향상을 위해 국어 교육이 나아갈 방향과 범위을 논하고자 한다. Ⅱ. 본 론1. 매체 교육의 정의‘매체’란 ‘중재하는 수단, 도구 혹은 매개체’라며 하며, 이는 효과나 정보나 운반되거나 전달되는 물질 혹은 경로를 의미한다. 매체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만나 직접 면대 면으로 소통하지 않고 간접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때 사용하는 것이다. 이 보고서에서 매체라는 용어는 텔레비전, 영화,

  • 글쓰기의 이론과 실제, 문학적 글쓰기, 학문적 글쓰기, 글쓰기의 가치, 의미, 과정, 진술방식, 생각, 표현, 비평, 심리치유, 방법, 구성, 개선점 조사분석
  • 보고서이다.2) 조사 ‧ 답사 보고서 - 특정 목적을 가지고 조사 대상의 실태와 정확한 사실을 정리하거나 현장을 방문 ‧ 답사한 후 그 결과를 정리해 높은 보고서로 현장성이 강하다. 3) 실험 ‧ 관찰 보고서 - 이공 계열과 심리학이나 교육학 등과 같은 사회 계열의 연구자들이 관찰이나 실험을 통하여 얻은 데이터와 결과를 정리해 놓은 보고서이다.4) 감상 ‧ 요약 보고서감상문은 대상에 대한 이해와 작품 분석, 그리고 작품이나 기존의 평가 등에

  • [발달장애심리학] 자폐아동- 실사례를 중심으로 본 자폐아동
  • 나가서 정상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다.Ⅳ. 참고자료아동이상심리학 / ERIC J.MASH 외 / 시그마프레스/ 2003자폐아 치료에 있어서 개별 사회사업적 접근에 관한 사례 연구 / 남정인 / 1987프라 자폐아 언어교실 http://my.dreamwiz.com/tjsoss/한국특수요육연구소 http://www.jape.co.kr자폐 스펙트럼 장애의 유형 http://www.boramhome.or.kr/zboard/view.php?id=qa&no=420자폐증 http://proflee.celab.or.kr/~anakee/aautism.htm 자폐자료의 진단과정과 평가도구 http://autism.co.kr/autism12.html

  •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21 강의요약본(퀴즈포함)
  •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텍스트들은 전체를 다 볼 필요는 없지만 설명된 내용과 관련된 것들은 꼭 짚어보고, 교안에 나오지 않더라도 최근 화제가 된 텍스트들과의 연관성도 생각해보기 바랍니다.학습 목표1.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의 상관을 위한 기초2.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의 정체와 범주학습 내용1. 문화콘텐츠의 개념과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2. 스토리텔링의 정체와 특성을 파악할 수 있다.3.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 정체와 범주를 이해할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