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너의 이론에 입각한 영재교육과 바둑의 접목을 통한 두뇌트레이닝놀이센터 교육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 두뇌에서 담당하는 부위에 따라 지능을 8가지로 분류
미국 하버드대 심리학과 하워드 가드너 교수가 제시한 이론으로 인간은 IQ와 같은 한 가지 지능만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종류의 지능이 있다는 이론입니다.
저희 두뇌 트레이닝 놀이터는 다중지능 검사를 통하여 아이들의 강점, 약점 지능을 파악하여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진행되는 바둑교육과 신나고 재미있는 놀이 활동을 통하여 잠자고 있는 지능은 깨우고 깨어있는 지능은 활성화 시키는 국내 최고의 지능 놀이센터입니다.
영재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집니다.
영재성은 주어진 환경 속에서 발현되는 것이며, 잠재되어 있는 것을 끄집어내는 것입니다.
우리아이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강점을 키워주고 약점을 보완해 준다면 아이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두뇌트레이닝 놀이센터에 오는 아이들은~
1. 놀이와 상호작용을 통하여 자신의 특별함을 알게 됩니다.
2. 다양한 브레인 놀이를 통하여 모든 방면에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3. 약점을 보완하는 놀이를 통하여 지혜가 생깁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통한 배움과 재혼을 하려는 과정을 통한 배움으로 실제로는 다른 사람에게 말하기 꺼려하는 부분이지만 솔직하게 독자들에게 말하고 그 과정에서의 깨달음을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버스 안에서 시끄러운 음악을 싫어해 버스를 타기도 꺼려했지만 그런 부분을 버스 창 밖에 간판의 한글에 관심을 가지면서 자신이 싫어하는 부정적인 생각을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꾸면서 관점을 바꾸는 부분이 자신이 어떤 생각을 가지느냐가 중요하다는 것

  • 조직경영론 - 리더십에 관한 모든 자료
  • 프로그램(Action-learning Topic)을 선택하는데 직접 관여하고 있으며, 참석자들로 하여금 선택된 과제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회사의 전략 방향을 결정하는 스킬과 사고, 리더십 등을 습득하도록 한다. GE는 또한 교육 참가자들을 러시아 등 해외로 보내어 현지에서의 GE 사업 운영 방안을 제안하도록 하고, 일부 제안은 실제로 실행하기도 하는 등 경험을 통한 리더십 역량 개발을 중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GE는 관리자를 전문적인 변화 담당자로 육성하는 변화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독후감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이 파일 하나로 모든 고민은 끝~!
  • 바둑 위기십결의 하나로, ‘상대를 공격하기에 앞서 자신의 허점을 살펴야 함’을 일컫는 격언으로 작가는 사람과 사람이 만나 벌어지는 일들을 핵심 키워드로 정리하면서 직장생활에서 나는 어떻게 처신하고 행동할 것인지를 설명하고 있다.1. 겸손의 역설 - 겸손이 사라지면 감정의 돌진이 발생하게 되고 위험을 과소평가함으로서 더 큰 위협으로 몰고 간다.2. 전략적 침묵 - 직언은 논쟁을 부르지만 은유는 상대를 포용하며, 상황의 논리를 돌파하는

  • [경영] 기술 경영에 대해서
  • 교육센터를 만들었다. 이름처럼 혁신에 관한 방법론이나 Skill 교육을 하는 곳이 아니라, 임직원들의 정신교육을 담당한다. 생산라인 체험과 극기훈련 등을 통해 혁신하려고 하는 자세를 함양하는 것이 목적이다. 혁신은 힘든 것이기 때문에 윗사람부터 솔선수범하여 교육을 이수한다. LG전자의 김쌍수 부회장은 ‘똑똑한 사람보다 우직한 사람이 회사에 더 필요하다’라는 인재관을 밝힌바 있는데, 일에 임하는 자세나 태도의 중요성을 말한 것이다. 이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교육커리큘럼의 최종목적은 ‘창의성’이라 보아도 무방할 정도다. 그러나 그런 창의성은 어린 시절 우리에게 잠깐 찾아오거나, 몇몇 천재들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힘이라고 여겨지는 추세이다. 그러나 이런 창의성을 어렵게 찾아다닐 필요 없이 그저 자연에서 배울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레오나르도의 힘이자 그의 무기였다. 내가 항상 귀찮다고 무심코 지나치는 작은 호기심들과 흥미, 혹은 주의력이 부족해서 깊게 관찰하지 못했던 그 모든 것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