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너의 이론에 입각한 영재교육과 바둑의 접목을 통한 두뇌트레이닝놀이센터 교육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 두뇌에서 담당하는 부위에 따라 지능을 8가지로 분류
미국 하버드대 심리학과 하워드 가드너 교수가 제시한 이론으로 인간은 IQ와 같은 한 가지 지능만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종류의 지능이 있다는 이론입니다.
저희 두뇌 트레이닝 놀이터는 다중지능 검사를 통하여 아이들의 강점, 약점 지능을 파악하여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진행되는 바둑교육과 신나고 재미있는 놀이 활동을 통하여 잠자고 있는 지능은 깨우고 깨어있는 지능은 활성화 시키는 국내 최고의 지능 놀이센터입니다.
영재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집니다.
영재성은 주어진 환경 속에서 발현되는 것이며, 잠재되어 있는 것을 끄집어내는 것입니다.
우리아이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강점을 키워주고 약점을 보완해 준다면 아이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두뇌트레이닝 놀이센터에 오는 아이들은~
1. 놀이와 상호작용을 통하여 자신의 특별함을 알게 됩니다.
2. 다양한 브레인 놀이를 통하여 모든 방면에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3. 약점을 보완하는 놀이를 통하여 지혜가 생깁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소포클레스의 비극 오이디푸스 왕
- 장르문학의역사_아리스토텔레스의 발견과 급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세요 수업시간에 언급되지 않은 예시를 제시해주세요
- 통합교육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아동권리와복지 아동권리와복지아동복지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윤리적인 판단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윤리적 결정원칙 8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이를아동복지현장에서 적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