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비엔날레를 통한 아동미술 프로그램 연구 아동미술 10월 2주간 수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로웬펠트의 발단단계이론은 그릐 저서 “미술을 통한 성장”을 통해서 국내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 로웬펠트는 아동의 미술표현 단계를 구분하였다.
그중 의사실기는 자기 중심에서 외계인식이나 미래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사실적 표현경향이 짙어져 관찰묘사에 의존하게 된다. 3차원적 공간를 표현하고 명암,음영 등을 표현한다. 아동화에서 보이는 독특한 아동만에 분위기는 사라지고 작품의 평가 기준을 사실적 표현에 두게된다. 따라서 완성될 작품에 중요성 부과하게 되는 시기이다.
10월
- 나무들이 아름다운 옷을 입은 가을이 왔어요
풍성한 수확의 계절인 10월에 가을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고추잠자리와 코스모 스가 우리를 반겨주네요 ^^
추석과 같은 민족의 명절이 있는 10월에 가족과의 사랑을 나누고 신나게 미술공 부도 해봅시다
10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프로그램도 만들었다.”나이트 명예회장의 순자산은 235억달러(포브스 11월 1일 기준)에 달한다. 현재 전 세계에서 32번째 부자로 꼽힌다. 그는 자선 기부 활동을 활발히 해왔다. 2013년엔 오리건 보건과학대에 암 연구를 위해 5억달러를 기부했고 올해 2월에는 스탠퍼드대에 대학원 장학금으로 4억달러를 내놨다. 지난달에는 오리건대에 과학센터 건립 비용으로 5억달러를 기부했다.―자선 기부에 적극적인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재산의 절반 이상을

  • 기출응용 레포트
  • 프로그램 지원서는 입학 사정 위원회에서 여름 동안 검토될 것이다.104. 명사 자리 문제빈칸은 동사(is requesting)의 목적어 자리이므로 명사 (A)와 (D)가 정답의 후보입니다. ‘새로운 현대미술 전시회에 도움을 줄 전국의 몇몇 다른 박물관과의 협력’이라는 의미가 되어야 하므로 정답은(D) collaboration(협력)입니다. collaborator 공동 연구자, 합작자 collaborate 협력하다, 공동으로 작업하다 collaboration 협력, 공동 작업exhibit 전시회contemporary art 현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연구직-주류회사 38.기술영업직-화학/제조 39.신소재공학직-기술영업 40.연구직-기계공학 41. 자동차회사-부품개발 42.전자/공학 43.정보통신-그래픽디자이너 44.정보통신-회로설계 45.정보통신업 46.통신회사 47.환경공학-기술 48.IT-데이터베이스 49.IT-정보통신직/웹프로그래머 50.IT-프로그래머 51. 광고기획/광고디자인 52.방송작가53.호텔/호텔경영 -호텔리어54.삼성중공업-조선영업 55.증권-법무팀56.광고-마케팅/홍보 57.광고업-카피라이터 58.광

  • [유아교육] 박물관교육 프로그램개발
  • 아동을 대상으로 청소년 박물관 교실, 엄마와 함께 박물관을, 박물관 현장학습, 어린이 미술실기대회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외 공․사립의 민속박물관이나 특수박물관에서도 아동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전국의 국립박물관과 미술관을 중심으로 교육 프로그램의 현황을 조사한 안현주(1996)의 연구에 따르면, 우리나라 박물관의 교육 프로그램들은 실시기간이 짧고, 특히 아동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은

  • [NIE][신문활용학습][신문활용교육]NIE(신문활용학습, 신문활용교육)국어과교육,영어과교육,수학과교육,사회과교육,미술과교육, NIE 제언
  • 수업에서는 신문에 나와 있는 명화를 기사와 함께 오려 붙이고, 분석적이고 비판적인 감상의 과정을 통해 작가가 그림을 통해 나타내려고 했던 주제 의식을 아동 스스로 발견해 내게 함으로써 감상에 의한 의식의 재창조를 하고자 한다. 3) 본시 제재명 신문의 명화를 통한 감상 4) 본시 수업의 실제도입 분위기 열기학습문제 △요즘 미술과 관계된 재미있는 이야기 하기△ 신문에 나와 있는 미술기사 읽기 신문에 있는 명화를 통해 자기 생각을 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