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hurblist직업탐방 조사서 중학생 국어 수행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먼저 이 직업을 선택한 이유라 하기보다는 내 꿈이 한의사이기 때문이다. 내가 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한의원에 침을 맞으러 같이 간 적이 있었는데 그때 허리에 침을 맞은 후 집에 오시면서 허리가 다 낳은 것 같다고 하셨다. 나는 그때 너무나 신기했었다. 아마도 그때 한의사라는 직업에 반하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
-는 여러 사람들을 정성껏 진료해주고 도와주고 싶어서이다.
2. 한의사에 대해 알고 있는 것과 알고 싶은 것
-한약을 지어주고, 침을 놓고, 부황 등으로 인해 아픈 사람들을 치료해주는 직업으로 알고 있다. 한의사가 되려면 지금부터 어떻게 해야되는가를 알고싶다. 그리고 여가시간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알고싶다.
- 침을 놓고 한약을 지어주는 걸로 알고 있다. 한의사가 되는 방법을 알고 싶다.
3. 조사 방법
①. 때와 장소
- 집 (인터넷자료), 강남한의원과 엄마손한의원 (인터뷰자료)
②. 역할분담
-이@@ : 인터뷰 (엄마손한의원), 인터뷰내용정리, 인터넷자료, 인터넷자료정리, 총 정리
-조@@ : 인터뷰 (강남한의원), 보충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 캐릭터 디자이너 직업탐방 조사서 중학생 국어 수행평가
  • 1. 조사 직업을 선택한 이유2. 웹 캐릭터 디자이너란?3. 웹 캐릭터 디자이너 서윤희씨의 인터뷰 내용4. 컴퓨터 관련 유망 직업5. 조사를 마치고 나서요즘 인터넷상에서 웹 캐릭터 디자이너들이 만들어 내는 예를 들어 마시마로, 졸라맨, 푸카, 우비소년 등의 캐릭터를 보고 저런 캐릭터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 인지와 웹 캐릭터 디자이너란 어떤 직업인가 라는 의문점이 생겨 조사하게 되었다.웹 캐릭터 디자이너란?웹 캐릭터 디자이너란 컴퓨터

  • 사회복지실습일지
  • 평가하 기, 숙제지도, 예체능 교육 등3)문화프로그램 : 문화체험, 견학, 캠프, 공동체활동, 놀이활동 지원, 특기적성프로그램 지원등4)복지프로그램 : 상담, 부모교육, 가족상담, 결연후원, 아동사례관리, 가족지원하기 등5)연계프로그램 : 지역 내 인적자원 확보 및 관리, 물적자원 확보 및 관리, 관련기관 연계 프 로그램, 홍보 등6.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 개발의 필요성1)아동양육 환경의 변화와 아동문제의 다양화(1)여성의 사회참여와 특히 기혼여

  • 사회복지실천의 제반 영역과 기관
  • 직업재활 상담, 회복상태 및 사회적응도 평가, 사회생활 훈련지도팀 접근직무차원회진참여, 타 부서와의 사례회의, 병원경영에 어려움을 줄 수 있는 고위험 환자의 조기발견, 질병에 의한 고위험 환자의 조기발견, 사례분석 평가행정사회사업 부서의순수행정직무차원보고서 및 업무일지의 기록, 사회사업 부서의 운영에 관한회의, 부서 직원의 지휘 및 감독, 병원(기관)의 행정 및 경영에 관계된 회의교육 및연구조사교육 및 연구조사 직무차

  • [사회복지] 사회복지시설 평가지침
  • 평가지표가 동시에 개발되었다. 그 후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평가가 진행되는 동안 일률적인 평가지표 만으로서는 같은 종별 시설이라 하더라도 다양하게 존재하는 세부 유형의 시설에 대한 평가는 실제로 수행하는데 매우 어려움이 있었다. 한 예로서, 아동복지시설의 경우 육아시설을 중심으로 평가지표가 개발되었기 때문에 직업훈련시설, 자립지원시설, 일시보호시설, 직업보도시설 등 다양한 유형의 아동복지시설에 이러한 지표 적용이 어려워 20

  • [독서교육론] 글 구조 파악하기 전략을 위한 독서 프로그램
  • 국어교육, 1995.정기철, 『읽기 교육의 이론과 실제』, 도서출판 역락, 2000.최현섭 외 6명,『국어교육학개론』, 삼지원, 1996.천경록, 「독서교육과 독서 평가」, 독서연구, 한국독서학회, 1999.* 별도첨부 자료- 제7차 국어과 교육과정 읽기 교육의 학년별 내용(7,8,9,10학년)7학년8학년9학년10학년본질읽기의 특성-읽기와 쓰기의 공통점과 차이점문제해결과정으로서의 읽기사회 ․ 문화적 과정으로서의 읽기의사소통 행위로서의 읽기원리단어이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