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학습모형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 본문내용
-
① 과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회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수행된다.
② 지식은 집단의 전문성이 팀원의 전문성보다 클 때 향상된다.
③ 학생은 공동의 과제와 팀 도전 목표에 대한 가치관을 배운다.
④ 팀원은 서로 발달단계에 맞는 모델링 역할을 한다.
⑤ 학생은 팀의 인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운다.
⑥ 학생은 혼자서 배우는 것보다 함께 배우는 것이 좋은 이유을 안다.
⑦ 학생은 공동 과제를 수행하면서 자신과 타인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된다.
⑧ 학생은 스스로 학습의 과정과 진도를 조절할 수 있다.
나. 단점
① 결과에 집착하면 협동학습 모형의 취지를 잃을 수 있다.
② 모두가 개념을 잘못 알고 있을 때 상황을 변경하기 어렵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학사회학] 소설 내일을 여는 집의 문학적, 사회학적으로 접근
- 영유아의 놀 권리 보장을 위해 가정과 사회에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의견을 제시하시오
- 매체와 문화 - 구술문화시대
- [유아교육] 동화 `엄마가 알을`낳았대` 교육 활동 계획안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회문제나 이슈를 찾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하시~
- [고전문학사] - 송강 정철의 속미인곡 연구
- 속미인곡 가사 콘텐츠화
- [고전시가] `사미인곡`과 `속미인곡`에 나타난 사랑, 그리고 여성
- [고전시가론] 정철의 사미인곡에 관한 작품론
- [아동문학] 동화 듣기 -색깔을 훔치는 마녀 활동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