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둠별 학습지 모둠 생각 나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네티즌 10명 중 4명은 부모보다 인터넷을 통해 관계를 맺은 친구들이 더 친숙하다고 밝힌 것으로 조사됐다.
커뮤니티사이트‘아우닷컴(www.aawoo.com)이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인터넷세대의 대화방식을 조사한 설문결과 응답자의 39%가 ‘실제 일촌(부모, 자식)간보다 인터넷 일촌이 더 친숙하다´고 답변해 인터넷세대의 ‘일촌´에 대한 개념을 보여주었다.
인터넷 일촌이란 미니홈피 등을 통해 표현되는 가상의 인간관계를 의미한다.
부모님과 하루 중 나누는 대화시간으로는 ‘10분 미만´이라는 대답이 전체 응답자의 52%에 달했으며, ‘10분에서 30분 미만´이 33%, ‘30분에서 1시간 미만´이 9%로 뒤를 이었다. 1시간 이상 부모님과 대화를 나누는 경우는 전체의 6%에 머물렀다.
반면,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 관리를 위해 하루에 사용하는 시간은 10분 이상이라는 대답이 전체 응답자의 65%를 차지했다.
2006-05-03 16:54:33 장민정 기자
서의 청소년 문제의 원인 ① ’을 학습지에 정리해 봅시다.
물음. 인터넷 일촌이란 무엇인가요?
물음. 윗 글을 통해 알 수 있는 정보 사회에서의 인간관계는?
교과서 들여다보기
仁 모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수학기초이론] 2007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재구성
  • 모둠별 활동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해보도록 유도한다.3규칙을 찾아서 문제 해결하기◦규칙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게 한다.◦배열과 관련된 문제 상황에서 규칙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게 한다.3~4규칙을 찾아서 문제 해결하기◦규칙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게 한다.◦배열 및 여러가지 문제 상황에서 규칙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게 한다.4거꾸로 생각하여 문제해결하기◦거꾸로 생각하여 문제를 해결하게 한다.◦덧셈, 뺄셈과 관련된 문제

  • 정석가 지도안 레포트
  • 생각하며 따라 읽는다.시청각자료전시 학습을 상기시켜 본시 학습이해를 돕는다.학습목표를 제시함으로써 수업의 흐름을 암시한다.전개전개1 : 작품제시모둠 활동 및 의견 나누기발표 및 피드백전개2 : 활동지 예시답안 제시활동지 2발표 및 피드백* 서경별곡을 활동지로 제시한다.* 학습지활동에 대해 설명한다.* 각 조에서 정리한 내용을 발표하게 하여 의견을 교환하도록 한다.*창작을 하기에 앞서 교사의 예시를 보여주고 활동을 어떻게

  • 도덕 교수, 학습 과정안 - 현대 사회의 도덕 문제 , 개인주의 특징과 문제점
  • 생각하며 교과서를 읽힌다.- 방금 전에 자신이 맡은 역할을 주의 깊게 생각하면서 교과서를 읽어보도록 해요. 전체 맥락 속에서 내가 맡은 부분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살펴봐요. ▣ 전문가 집단 구성 및 의견 나누기전문가 집단 구성준비된 자료를 토대로 토론- 모두 교과서를 읽었으면, 자신의 학습지와 교과서를 들고 선생님이 책상 위에 둔 푯말을 따라 자신의 전문분야를 찾아 가서 앉아서 의견을 나누도록 해요. 의견을 나누면서 선생님이 나

  • [초등과학, 교육방법] 탐구 학습 모형
  • 생각해 보았는가?- 모둠별 탐구 문제 해결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 는가?- 결론을 내릴 때 타당한 원인을 고려하여 제안하고 있는가?슬라이드 1 슬라이드 2슬라이드 3 슬라이드 4슬라이드 5 슬라이드 6슬라이드 7 슬라이드 8슬라이드 9 슬라이드 10슬라이드 11 슬라이드 12슬라이드 13 슬라이드 14슬라이드 15 슬라이드 16슬라이드 17못의 번호나무에 박힌 길이(cm)못의 실험1 1.2 1.9 3못의 번호나무에 박힌 길이(cm)못의 실

  • 효과적인 도덕과 수업기법 브레인라이팅 앵커링 기법
  • 학습지를 미리 준비하여 바람직한 행동을 이끌수 있도록 정리한다. ⅱ.심호흡:눈을 감고 심호흡을 한다음 교사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거나 조용한 음악을 틀어주어 마음의 집중상태를 조성하도록 한다.ⅲ.상황유도1: 바람직한 행동요인에 대한 긍정적 자기 암시를 위해서 학생들이 과거에 행복했던 일, 즐거웠던 일, 신났던 일 등 구체적 상황과 관련된 장면들을 떠올려 보도록 한다.ⅳ.상황유도2: 바람직한 행동요인과 오감이 앵커링 되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