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획안 모바일 게임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모바일 게임 기획안
아이디어 발상과 스토리텔링
목차
기획의도
가제, 매체, 장르, 타겟 소개
세계관
소제를 바탕으로 한 게임의 전체적 세계관
게임특징
타 게임과의 차별점 및 특징
게임방법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
게임구성
타이틀 화면부터 엔딩까지 전체적인 게임 구성 소개
세부기획
인터페이스 및 캐릭터, 아이템 등에 관해
기획의도
가제: 판도라의 지배자 - 신들의 전쟁
매체: 모바일
장르: 드라마, 액션, 혼합미니게임
타겟: 전체연령가
컨셉: 그리스로마신화와 그리스 율법 속 7대악을 바탕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세계관
판도라의 상자를 관리하고 있던 올림포스 신들의 방심으로,
주인공이 살고 있는 현대 문명 세계에 판도라의 상자가 떨어졌다.
불시착한 상자가 열리고,
봉인되어 있던 7대 악이 나와 세계를 혼돈으로 물들인다.
판도라의 상자를 관리 하던 신들은
악을 물리 칠 수 있는 한 명의 인간을 지목,
주인공을 통해 판도라의 상자를 회수 하려 한다.
반면 이들과 적대관계를 갖고 있던 또 다른 신들은,
이 일을 기회 삼아 제우스에게 그들의 책임을 묻고
자신들이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판도라의 상자 회수작전을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획론] 헬스 케어 게임콘텐츠 기획
  • Development Health Game ContentCONTENT1 헬스게임이란?2 사전준비과정 - 헬스게임 유형- 헬스게임 동향3 아이디어 발상과정 - 마인드맵- 매트릭스법- Brain Writing4 아이디어 정리 5 아이디어 발상의 최종 결과물- 기획안 1- 기획안 21헬스게임이란?1헬스게임이란?Health + GameHealth + GameHealth + GameCureHealth + GameHealth + GameHealth게임을 통하여 치료 효과를 확신시키고 치료에 따른 불안감과 공포감을 극복하여 치료 효과를 높이

  • [기획론] 헬스 케어 게임콘텐츠 기획
  • 기획안 (1)제 목런 닝 맨 게 임목 적1. 근래에 가까운 공원에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함. 공원에서의 운동을 조금 더 편리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앱 게임 서비스.2. 운동을 그저 몸 건강을 위해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하고 싶은 운동, 하고 싶은 건강관리라는 인식을 심어주기위한 서비스.3. 운동의 필요성을 알지만, 운동을 지루해 하거나 흥미를 가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동기부여 서비스.매 체모바일 앱 게임 서비스

  • IT관련 직업 정보 및 취업 전망에 대한 분석
  • 게임이 제작되어 상품화가 되었을 때 시장진입이나 판매고의 수익을 올릴 수 있을 지를  판단하고 결정 - 게임의 제작이 완료되면, 게임의 홍보와 마케팅 전략, 배급 등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 전망- 1999년 이후 게임관련 업체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게임관련 종사자수도 급속도로 증가- 게임산업의 성장으로 게임관련학과가 증가하고 사설기관과 교육인원도 크게 증가 -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 시장

  • 2011 G-star(Game Show & Trade, All-Round) 개최 기획안
  • 게임 대회의 입장권 일부 및 VIP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개최②프로게임 대회 일정과 지스타 개최 일정을 조율하여 프로게임 대회 참관객을 지스타로 유도(4)참관객의 편의를 개선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①번호표 발급-기존의 지스타는 일일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번거로움 발생.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으로 번호표를 발급하여 참관객이 대기 시간에도 다른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여건 조성②모바일로 지스타에 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받을

  • sns(Social Network Service) 해외 진출 전략 성공과 실패(싸이월드-페이스북)
  • 기획안을 바탕으로 구체적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기로 하였다.-사례 분석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싸이월드라는 걸출한 SNS는 한국에서의 큰 성공을 발판으로 미국, 일본, 중국, 대만, 유럽, 베트남 등지에 진출했다. 이 중 미국,일본,유럽 등 이른바 큰 시장에서 모두 실패했다. 중국에서도 기대했던 성과를 보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싸이월드는 왜 해외에서 좀처럼 활로를 뚫지 못할까? 검색보다는 훨씬 게임성을 갖추고, 지역성 못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