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과_휴대용단말기를_이용한_게임서비스_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8 / 2019.12.24
- 21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3G 이동통신 서비스가 포화되고 있는 가운데,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인 4G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4G에서는 데이터 전송능력이 획기적으로 증대되어, 그동안 유선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인터넷 전화, IPTV 서비스를 무선에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3G에서 제공되던 모바일 웹서핑, 인터넷 접속 등의 서비스도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우리는 그 중 다날이 기존으로 가지고 있는 온라인 소프트웨어 개발 인프라를 이용하여 현재 성장 중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투자를 제안하고자 한다. 이동성과 휴대성의 특징을 가진 휴대폰과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온라인 게임의 특징을 접목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을 적용하고자 한다.
- 목차
-
초록
1. 이동통신과 휴대용단말기를 이용한 게임 서비스 기획안
서론
1. 통신 서비스 분석
- 국내 통신 서비스 시장의 규모
- 현재 게임시장과 테블릿pc 시장의 분석
본론
1. 비지니스 모델에 따른 수익창출 방안
- 다날과 주변기업의 SWOT 분석
- 표준화와 HTML5
- LOCO게임 문제점 분석 및 평가
- 비지니스 모델에 따른 수익창출 방안
결론
- 본문내용
-
3G 이동통신 서비스가 포화되고 있는 가운데,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인 4G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4G에서는 데이터 전송능력이 획기적으로 증대되어, 그동안 유선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인터넷 전화, IPTV 서비스를 무선에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3G에서 제공되던 모바일 웹서핑, 인터넷 접속 등의 서비스도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우리는 그 중 다날이 기존으로 가지고 있는 온라인 소프트웨어 개발 인프라를 이용하여 현재 성장 중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투자를 제안하고자 한다. 이동성과 휴대성의 특징을 가진 휴대폰과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온라인 게임의 특징을 접목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을 적용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