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적 생활기술 빵 장식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여러 친구들 앞에서 이렇게 수업상황을 진행 해본 것이 처음이어서 준비 과정에서 막막함이 앞섰다.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여태껏 기능적 생활기술 발표한 친구들의 학습지도안을 꼼꼼하게 한번 다시 읽어 본 것도 사실이다. 여가라는 포괄적인 주제를 가지고 책상에 앉아서는 “NO STRESS”에 목표를 두었다. 놀이동산 가기, 소풍가기, 영화관가기, 노래방가기 등의 외부활동이 우선적으로 생각이 났으나 교실에서 하기에는 특별한 주의사항만 일러주면 되지, 목적이나 순서 등을 계획해서 구지 수업을 하지는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다. 그렇다고 교실에서 외부활동을 진행하기엔 인원이나 상황적인 면에서 조금 어려움이 따라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여가활동을 찾기가 가장 어려웠다. 주제를 정하고도 실제 수업을 진행하는데 적합한가를 생각해본 결과, 현재 복지관에서 맡아 진행하고 있는 창작교실이 수업을 하기에도 가장 자연스러울 것 이라는 결론 하에 계획을 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기술하는 개인사(life history)이므로 소재를 취사선택하는 과정에서 그 사람의 단면이 나타난다. 그 사람이 소중하게 여기는 부분이라든가 자랑하고 싶은 것, 말하고 싶은 것 등이 이미 그 사람이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특히 가정생활이나 학교생활, 친구관계 등 일상과 관련된 일을 표현하는 시각에서 이점이 중요하게 감지된다.넷째 : 문장력과 필체를 보기 위하여사회에서의 공식적인 의사전달은 주로 글에 의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 [유아사회교육] 한복에 대해 모의수업지도안
  • 생활에 흥미를 가지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2) 사후활동활동명: 내가 입고 싶은 한복 만들기활동목표:- 우리의 전통 의복인 한복에 관심을 갖는다.- 독창적이고 융통적인 표현을 한다.- 창의적인 표현과 미적 감각을 발달시킨다.활동자료: 저고리, 바지, 치마 패턴이 그려져 있는 흰 봉투, 작은 장식 조각(빵끈, 금박종이, 솜 등), 구슬, 물감을 푼 물통, 빨래줄, 풀활동형태: 자유선택활동(조형)활동방법: 여러 무늬의 아름다운 한복 그림을 보며

  • [스포츠]스포츠의 개념, 스포츠의 역사, 스포츠의 기능, 스포츠의 발달, 스포츠의 매료요인, 스포츠의 패러다임, 영국의 스포츠, 일본의 스포츠, 외국의 선호스포츠, 그리스스포츠와 로마스포츠의 비교 분석
  • 생활도 쌀 중심에서 빵 같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있다. 그것을 반영해서 농업인구도 경지면적도 옛날에 비해서 매우 적게 되었다. 한편 유전자 공업을 필두로 한 고도 기술을 이용해서 다종다양한 집약성이 높은 농업이 태어나게 되었다. 그러나 秋(あき)まつり는 옛날 그대로 혹은 옛날 이상으로 성대하게 거행되고 그 해의 수확한 쌀을 신과 조상에게 바치고 가족과 친척이 모여서 음식을 같이 먹는 전통이 없어지지 않고 지속되고 있다 . 인구통계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기능적 편익, 심리적 편익, 사회적 편익이다.- 상품은 구매자가 누구인가에 따라서 산업재와 소비재로 구분된다.- 소비재는 다시 편의품, 쇼핑품, 전문품, 비탐색품으로 구분된다.- 상품은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의 상품생애주기를 거치게 된다.6주차 1교시. 고객먼저 혹은 기술먼저★ 도입사례2007년 1월 2일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의 개발, 디자인, 상품기획 쪽 직원 50여 명은 비장한 각오로 경기도 수원사업장에 모였습니다. 입소한 곳은

  • 역할놀이 레포트
  • 4불과 우리 생활∘소방소 놀이∙소방서모자, 방화복, 손전등, 호스, 호루라기121겨울(Ⅰ)∘마음씨 좋은 곰돌이∙곰돌이, 다람쥐, 여우, 원숭이, 등장인물 머리띠, 모자, 목도리2겨울(Ⅱ)∘꼬마 싼타∙얼굴가면(토끼, 오리, 염소), 산타모자등장인물 머리띠, 선물자루, 양말주머니유아놀이지도 박찬옥 등 공저 학문사 2006어린이놀이지도 고문숙 등 공저 정민사 2001신나는 역할놀이 프로그램 자료집 성선경 등 공저 신아출판사 20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